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모텔자동문으로 완벽한 홍보효과를~!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모텔자동문도 PerfectKAD한국자동문입니다.

어제 늦은 퇴근길에 밖에서 뛰어 노는 아이들 웃음소리를 들으니 새삼 어색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아무 걱정 없이 밤늦게까지 노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었는데 흉흉한 사건들 때문에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야외활동을 제한하는 것이 당연해져서일까 생각했습니다. 아니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등으로 실내에서도 재밌는 일이 많아서 밖으로 안 나오는 것일 수도 있겠죠.

사실 그런 걸로 치면 어른들도 마찬가지이겠네요. ㅎㅎ

친구들을 만나도 편안한 장소에서 영화를 보거나 음식을 시켜 먹거나 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니까요.

퇴폐적인 이미지를 가졌던 숙박업소가 파티와 게임, 문화생활 등을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자리매김하게 된 것도 영향을 미쳤을 것 같습니다.

 

 

젊은 층에게 문화공간으로 다가가기 위해 많은 숙박업소들이 리모델링을 하고 있는데요.

익스테리어까지 완벽하게 하기란 여간 부담되는 일이 아니죠.

투자 비용 대비 만족할만한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방법이 모텔자동문 설치랍니다.

사람이든 장소든 첫인상이 중요하잖아요~

모텔을 방문한 고객들이 가장 처음 접하는 주차장 자동문이 깔끔하다면 내부 청결에도 믿음이 가고 내부 인테리어에도 궁금증이 생기겠지요.

더구나! 차량으로 진입하는데 빠른 속도로 모텔자동문이 열리고 닫힌다면 차량에 어떠한 손상도 없으니까 고객의 마음이 상할 일도 없습니다. 로프/커텐방식의 출입구는 차량 통과 시 상부 쓸림 현상이 발생하여 생채기가 나기도 했다고 하더라고요.

 

모텔자동문에는 보통 시트 로고 인쇄가 꼭 들어가는데요!

주변 다른 업체와 차별화 된 홍보효과를 가져오는 부분으로, 주차장자동문 시트 인쇄는 모텔 사장님들께 너무나도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그래서 저희 KAD한국자동문도 로고의 사이즈까지 심혈을 기울여 시안을 뽑아드리고 요청하시는 부분을 반영하여 수정도 진행해드립니다.

 

 

24시간, 365일 운영되는 숙박업소의 특성상 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A/S에 대한 대응 능력도 매우 중요합니다.

전국 영업소 운영으로 동종업계에서 가장 빠른 조치를 목표로 하여, 전국의 모든 사장님들께서 모텔자동문을 만족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피드도어 설치 시 사용매뉴얼을 기본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조작 방법에 대해 전화 문의 주시면 언제나 쉬운 설명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사용 방법이 어려울까 걱정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