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KAD한국자동문, 진정한 산업용자동문의 왕!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동안 날씨가 따뜻한 듯 추운듯 애매하더라구요~ 이런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감기가 쉽게 찾아올 수 있으니 건강유의하세요 ^^

날씨가 풀리면서 많은 산업현장에서도 변화가 있으실 텐데요, 공장의 증축이나 리모델링, 레이아웃 변경등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에 따라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도 판매가 늘어나고 있죠~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각종 다양한 공장, 물류창고, 주차장, 공사현장 등 각 종 산업현장에서 널리 시공되고 사용되고 있습니다.

 

 스피드도어 KAD-Series 중 큰 분류로 대표적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기본형 : 고속 스피드도어 중 가장 기본이 되는 모델입니다. 시트가 부분별로 제작이 되므로 조립이나 교체가 간편하여 보수비용이 최소화됩니다. 경첩 구조의 윈드바를 사용하여 바람에 강하고, 소음이 적습니다. 온도유지에도 탁월합니다.

2. 자동복구형 : 기본 스피드도어와 달리 충돌 시 시트가 레일에서 이탈되어도 자동으로 올라갔다 내려오며 복구되는 기능을 가진 산업용자동문입니다. 보다 안전하고 충돌로 인한 유지보수 시간/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슬림형 : 모터를 내장하여 좌우측 공간을 활용하고, 모터를 먼지나 습기로 부터 보호하는 스피드도어입니다. 일반적인 현장 뿐 아니라. 청정구역(식품, 의약품, 화장품)공장에 최적화 된 제품입니다.

4. 세차장전용 : 저온에 취약한 세차기의 내부기기를 보호하고, 스피드도어와 연동시켜 소음을 차단, 빠른개폐가 가능하게 합니다. 외부유입물을 차단하는 기능도 큽니다.

5. 주차장전용 : 모텔/호텔/무인텔/아파트주차장/공공기관주차장 등 차량이 출입하는 다양한 곳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차량이 지나갈때에 가림막이 차량에 닿는 일반적인 주차장과는 달리 차량에 손상을 주지않습니다. 차량감지 센서를 통해 신속한 통과가 가능하고, 차량이 외부로 노출되는 것을 막습니다.  

 

위의 기본 스피드도어에 다양한 옵션을 추가하여 우리 현장에 딱 알맞는 스피드도어 설계가 가능합니다. 한 번 시공하면 오랜기간 쓰는 제품이므로 아무데서나 가격을 낮추어 흥정하고 영업하는 곳에서 설치하시면 안됩니다. 스피드도어는 설치 하신다면 하루에 몇 백 번이 넘게 구동 될거에요. 튼튼한 자재와 부품들을 사용하지 않고 단가를 낮추려 값싼 자재들을 사용한다면 스피드도어는 금방 고장이 나버립니다.. 꼭 체크 하시고 시공진행하세요!          편리하고자 비싼 값을 지불하며 큰 기대를 하고 산 기계가 고장이 나는 것 만큼 짜증나고 속상한 일이 없죠.

스피드도어 관련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고객님의 현명한 선택을 위해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표전화 1566-8219(견적문의 연결 1)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