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산업현장 메가트렌드, 스피드도어 설치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미세먼지가 심한 하루입니다. 마스크는 잘 쓰고 계시나요?

이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지만, 일반 마스크로는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없다는 사실! ‘KF80’, ‘KF94’, ‘KF99’가 적힌 마스크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KF80’은 평균 0.6크기의 미세입자를 80%이상 걸러낼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하는데요, 수치가 높을수록 숨쉬는데 답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론 KF80으로도 충분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런데 사실 KF인증이 있는 미세먼지 차단용 마스크는 재사용도 안될뿐더러 금액도 1,000~3,000원가량 해서 참 부담스럽습니다. ㅜㅜ 1회 설치로 반영구적으로 미세먼지 차단효과를 누릴 수 있는 스피드도어 같은 그런 마스크는 없을까요.

스피드도어는 미세먼지는 물론, 꽃가루, 황사먼지, 각종 날벌레 까지 실내로 유입되지 않게 하는데 필수적인 설비입니다.

그래서 제목에서 "메가트렌드"라고 칭해봤는데요! 일반제조업, 식품업, 가공업, 금속, 기계 등등 많은 업종에서 스피드도어 설치는 피할 수 없는 산업현장 대세라고 하시더라고요. 설치 전과 후를 비교해 보면 생산성도 증가하고, 직원 복지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0.5m/s~2.0m/s의 속도로 개폐하는 스피드도어는 공장 출입문에 설치된 판넬도어가 업무시간 내내 개방되어 있던 불편함을 완벽히 개선하였습니다. 통행이 없을 때는 스피드도어가 닫혀있으므로 외부로부터 이물질이 유입될 일이 없겠지요. 특히 KAD-2000Series는 이중브러쉬 레일을 사용하여 틈새 밀폐력 향상에 힘쓴 제품으로 클린 사업장을 구축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마찬가지로 밀폐력이 뛰어나고 수시로 개폐할 수 있어 겨울이나 여름같은 때는 실내의 온기나 냉기가 밖으로 새지 않고 온도를 잘 유지할 수 있게합니다. 이 부분때문에 근로자 분들이 쾌적한 환경해서 근무하실 수 있지요.

KAD-Series는 KAD-2000 기본형, KAD-3000 자동복구형, KAD-2000S 슬림형을 비롯하여 총 25종의 라입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문의주시면 딱 알맞은 제품으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스피드도어를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게하는 센서도 LOOP센서, 적외선센서, 초음파센서, 리모컨센서 등 종류가 많습니다. 무료방문 컨설팅을 활용하여서 상담받아보세요~!

홈페이지, 팩스, 유선전화 편하신 방법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

대표번호 : 1566-8219

팩스 : 031-8059-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