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만의 '맞춤형 제작 솔루션'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과거 국내 스피드도어 시장은 제품의 폭이 크지 않아 소비자에게 맞춤형으로 제품을 제공한다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현장 별 상황에 맞는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스피드도어를 필요로 하는 시장의 전략적이고 정확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또한 다양한 수요를 커버할 수 있는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이 기본으로 뒷받침되어야만 하죠. KAD한국자동문은 자체 부설 기업연구소를 설립하고, 국내 시장 스피드도어 업계 가장 오랜기간 스피드도어를 연구하고 개발해왔습니다. 해외에 의존하던 과거에는 스피드도어 제조 및 시공 기간이 오래걸리고, 금액이 터무니없이 비쌌습니다. 하지만. KAD가 스피드도어 업계 기술력 강자로 떠오르며 국내 스피드도어는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현장에 꼭 맞는 맞춤형 스피드도어 KAD-Series를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가며 고객에게 인정받게된 것이지요 ^^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수직으로 빠르게 여닫히는 산업용자동문으로 건물의 입/출입구, 건물 내외부 통로, 제조, 식품, 물류, 제약 등 현장에 상관없이 시공해 왔습니다. 현장에서 근로자의 피로도, 미세먼지나 이물질에 의한 기계의 고장방지,  근로자의 사고방지 등 현장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죠~^^ 스피드도어 중에서도 소비자들이 KAD한국자동문을 고집 하는 이유는 다년간 검증된 KAD만의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 설치의 노하우를 신뢰하기 때문이겠죠. 전문화 된 컨설팅을 통한 맞춤 제작형 스피드도어는 고객님의 하루를 더욱 편하게 만들어드릴 것이라 장담합니다. 

스피드도어 제품문의는 언제든 연락주세요. KAD한국자동문은 설계,제조,시공,A/S 전 과정을 체계적인 자체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어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