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산업용자동문) 마스터!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2018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기업(자동문부문)!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면서 시상식에 갈 때, 상패를 볼때마다 두근두근 벅차오르는 감동은 이루말할 수가없어요. 무엇보다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달려온 저희로선, '고객들이 인정해주었다!' 라는 타이틀이 너무나도 자랑습니다. 스피드도어 KAD-Series 만을 약 30년간 설계하고 제조/시공 해온 저희는 대한민국 스피드도어를 선도하는 기업의 위상을 유지하기위해 정말 밤낮없이 연구하고,  또 많은 산업현장에 산업용 스피드도어를 시공해 왔습니다. 축적되온 KAD한국자동문의 Know-how들은 정말 소중한 저희의 자산이며, 고객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등으로도 불리는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은 각 현장의 특성에 맞게 설치하면 안전하고 편리할 뿐 아니라 작업 효율도 높여주는데요, 이전에는 유럽과 일본의 기술을 들여와 비싸고 저품질의 스피드도어가 국내 시장에유통되었으나 , KAD가 스피드도어를 순수 국내 기술로 자체 제작/시공하며,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 믿을 수 있는 품질로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산업용도어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며 순수!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부품만 사용하고 있으니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  

전국에 영업소를 두어 발빠른 A/S 대응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도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는 것도 기억해주세요  발빠른 고객응대와 A/S 처리는 스피드도어 설치 업체 선정 시 필수입니다^^.

 

사람과 차량의 출입이 잦은 공장이나 지게차 등을 이용한 물류이동이 잦은 공장에 반드시 필요한 산업용 자동문은 범위가 확대돼 주차장이나 모텔, 세차장과 에어샤워, 컨베이어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거의 모든 종류의 산업현장에 스피드도어를 설치해 보았다 자부합니다. 어떤 현장이든 스피드도어가 필요하시다면 또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세요. 

스피드도어! 믿을 만한 곳에서 설치하지 않으시면, 애물딴지가 됩니다.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세요! 감사합니다~ 

 

대표번호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