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하이스피드도어 맞춤 설치는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은 또 무슨 이슈가 있을까 뉴스를 좀 보니 수요일 새벽에 폴란드와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있다고 하네요. 국가대표팀 부진이 지속되면서 국민적 관심이 많이 식은 것 같습니다. 쉽지 않은 상대이겠지만 부진을 싹 털어버릴만큼 좋은 활약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다른 사람과 경쟁하는 것은 서로 발전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도 하면서, 여러가지 부담감을 갖게 되는 일이기도 하지요. KAD한국자동문도 국내,외 타업체의 스피드도어와 경쟁하면서 항상 느끼는 부분인데요. 고품질의 하이스피드도어를 생산해야 한다는 부담감은 공장자동문 업계 선두기업인 KAD한국자동문의 몫이겠죠!

 

KAD-2000은 기본형이라고도 하는데요. 25종의 KAD-Series 중 가장 기본이 되는 하이스피드도어입니다. 일반적인 현장은 KAD-2000으로도 충분히 효과를 누릴 수 있죠. 

위 사진 속 스피드도어 사이즈가 공장에서 많이 설치되는 사이즈이기도 한데요. 높이에 따라 시트 단수가 달라진답니다. 그리고 중간 부분에 투명한 시트가 들어가서 통행하는 작업자들의 시야확보에 용이한 점이 있습니다. 채광효과도 있고요. ^^

KAD한국자동문에서는 1t, 2t 시트 두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t 시트는 2t에 비해 얇지만 가볍고 질긴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답니다. 물청소로도 쉽게 생활먼지를 벗겨낼 수도 있고요. 2t시트는 두껍고 튼튼하여서 강한 바람에도 휘지 않고, 쉽게 찢어지지 않습니다.

투명창과 같이 특수창으로는 황투명창, 매쉬창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황투명창을 통과한 빛의 파장은 벌레가 잘 인지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부로 벌레가 달려들지 않습니다. 매쉬창은 통기성은 확보하되 마찬가지로 이물질 유입을 막는 시트입니다.

스피드도어를 설치하실 때 시트 특성을 고려해보세요! 시공만족도가 120%로 올라갑니다!

 

 

KAD한국자동문은 방문컨설팅으로 고객맞춤 스피드도어를 제공한다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을 더 신속하게 찾아뵙기 위하여 경기도 화성 본사 외에 광주/대구/부산에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무료방문 컨설팅 시스템을 적극 활용해주세요.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현장을 직접 보고 어떻게 설치가 될 것인지 설명해드립니다. 실제로 컨설팅이 진행되고 나면 고객님들께서 처음 생각한 것과 다르게 설치를 해야하는 경우들도 있기 때문이죠.

대표번호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