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의 대표 고속자동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고속자동문 브랜드 No.1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연일 가슴이 아프거나, 화가 나거나 하는 뉴스만 접하다보니 하루를 시작할 힘이 나지 않아 영화소식으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KAD-Series를 소개해드려야 이 글을 읽으시는 고객님들께서도 힘이 나실 것 같아서요!

다음주 25일, '어벤져스 : 인피니트 워'가 개봉하는데요. 10주년을 맞은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이기도 하고, 등장하는 슈퍼히어로만 23명으로 역대급 캐스팅이라 그런지 예매율 82.8%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용산 아이맥스관 예매표는 이미 웃돈을 얹어서 파는 기현상도 벌어지고 있죠.

 

저는 5월 첫째주 쯤 영화관에 가볼까 하는데 그때까지 스포일러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ㅎㅎ

 

기분 전환도 했겠다. 이제 KAD-Series에 대해 차근차근 설명해드릴게요!

KAD한국자동문에는 KAD-2000 기본형, KAD-3000 자동복구형, KAD-2000S 슬림형 베스트셀링 제품을 포함하여 총 25종의 고속자동문이 있습니다. 공장자동문에서 출발한 KAD 스피드도어이지만 호텔/모텔이나 자동세차기 등에도 설치가 되고 있고요.

25종의 스피드도어 모두 프레임, 드럼 등이 알루미늄 이형재로 제작이 되어 일반 철재질(Steel 도장품)에 비해 내부식성과 내마모성이 탁월합니다. 또 고속자동문의 시트부는 2중 직조물로 난연처리 및 UV코팅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두께는 1t, 2t로 선택이 가능하며 기본 색상인 청색, 오렌지색, 회색 외에도 기타 색상과 특수시트 옵션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0.5m/s~2.0m/s까지 개폐 속도 설정이 가능하고요. 각종 센서와 스위치 등을 작업 패턴에 맞게 구성하여 사용 편의를 극대화하였습니다.

★ KAD-2000 기본형 시리즈는 KAD-Series의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각종 현장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시트를 부분별로 제작/조립하는 방식으로 부분 교체가 간편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여름철에는 시트 일부를 방충용 시트로 교체하여 해충/날벌레의 유입을 방지하는 효과가 탁월합니다.

★ KAD-3000 자동복구형 시리즈는 차량 이동이 많거나 작업 패턴 상 충돌이 예상되는 현장에 알맞은 타입으로, 시트 이탈이 발생하여도 스피드도어의 상승/하강 동작을 통해 시트를 레일 안으로 손쉽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또 하단부를 유연한 재질의 특수 고무로 제작하여 충돌 충격을 감소시켜줍니다.

★ KAD-2000S 슬림형 시리즈는 기본형 고속자동문과 유사한 외형을 지녔지만, 모터가 드럼에 내장되어 있다는 점이 차별화 되어 있는데요. 식품업체, 제약업체 등 내부 청결을 중요시 하는 현장에 추천해드리는 제품입니다. 또는 설치 공간이 좁은 곳이나 스피드도어 여러대를 연달아 설치해야하는 곳에도 적합합니다!

KAD-Series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드렸는데요!

더 디테일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물론 전화주셔도 좋습니다~

무료 방문 컨설팅도 받아보세요. 더욱 정확하게 현장을 진단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