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센서에 대한 해답!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혹시 세금해방일이라고 아시나요? 세무 쪽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알고 계실 수도 있겠네요.

세금해방일은 세금을 내기 위해 일하는 날에서 해방된 날로 1년 중 세금 부담 없이 자신의 진짜 소득을 벌어들이기 시작하는 날을 말한다고 합니다. 소득에서 세금이 차지하는 비율을 따져 계산하는건데요. 올해 한국의 세금해방일은 3월 26이라고 합니다.

실생활에는 크게 의미없는 개념이긴 하지만, 3월 26일자로 세금에서 해방되었다고 재밌게 생각하고 하루를 시작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012345

KAD-Series 스피드도어는 일종의 자동문으로 주로 센서와 연동하여 설치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센서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초음파센서입니다.

저전력으로 고효율의 성능을 뽐내는 센서로 외부 환경에 의해 간섭을 적게 받고, 고속자동문이 불필요하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차량과 사람의 구별하여 감지하는 똑똑한 센서랍니다.

두번째는 적외선센서입니다.

적외선 센서는 3개의 레이저빔으로 감지영역을 원하는대로 세팅할 수 있습니다. 또 7m 높이에서도 사물 및 지게차를 감지하며, 진동이나 외부 방해에도 사람과 사물을 안정적으로 감지합니다.

세번째는 안전센서입니다.

KAD-Series 스피드도어에 25종 모두에 설치되는 센서인데요! 안전을 담당하는 작지만 아주 중요한 센서입니다. 스피드도어의 양쪽 프레임에 설치가 되어 자동문 하강 시 작업자나 물체가 지나갈 경우 이를 감지하고 다시 상승하여 충돌사고를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네번째로는 가장 보편적으로 설치되는 센서, 바닥금속감지센서입니다.

루프센서라고도 하는데요. 바닥에 루프코일을 매설하여 차량 및 지게차 등 다양한 크기의 금속물체를 감지하는 센서입니다. 차량을 감지하는데 가장 정확성이 뛰어나다 보니, 공장은 물론 주차장이나 세차기에도 설치가 되고 있지요.

다섯번째는 작업자 수동스위치입니다. 엄밀히 따지자면 자동센서는 아니지만 ^^;

프레임에 설치가 되어 사람이 손으로 누르는 방식으로 활용되는 스위치입니다. 특히 바닥금속감지센서가 사람을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작업자 통행을 위해서 설치되면 편리하답니다.

마지막으로 KAD한국자동문에는 리모컨 센서도 있는데요!

장거리, 차량 운전 중에도 간단하게 작동 가능하며 지게차/차량 사용이 빈번한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도어 종류 못지 않게 센서 종류도 참 다양한 것 같죠~

때문에 현장에서 스피드도어를 완벽하게 활용하려면 KAD한국자동문의 컨설팅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지역 전담 컨설턴트의 무료 현장 방문을 통해 완벽한 스피드도어를 설치하세요.

오전 중에 접수하여 주시면, 오후에 신속하게 방문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