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설치과정

빠른 속도로 개폐되는 세차장자동문 설치현장-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주유소에 기름을 넣으러 들렸다가 자주 이용하는 세차장!

오늘은 세차장에 설치되는 스피드도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미 전국에 KAD한국자동문의 세차장자동문이 설치가 되었고 현재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물 사용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방수기능은 필수겠죠? 저희 KAD 세차장자동문은 컨트롤러부터 모터커버까지 모두 방수형이며 내장형 스위치 사용으로 물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이 진입하면 자동으로 개폐되는 센서가 달려있는데요, 세차장자동문 앞쪽 바닥에 루프코일을 깔아놔서 금속을 감지하면 자동문이 자동으로 열리는 시스템입니다. 사람이 지나다닐때는 수동조작이 가능하니 아주 편리한 센서랍니다!



세차장은 외부에 노출되고 물이 계속 묻어있기 때문에 시트 또한 중요하답니다. 저희 KAD 한국자동문은 두 가지 시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질긴 1T시트와 두껍고 튼튼한 2T 시트는 외부와 노출되는 현장에서 시트 손상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특징이 확실한 시트기 때문에 설치전 상담은 필수!





세차장에 설치되는 자동문에는 대부분 안내문구와 로고를 프린팅해서 제작되고 있습니다. 선택사항이지만 세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불어 홍보까지 할 수 있으니 인기가 많은 옵션입니다~



오늘 세차장자동문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뛰어난 품질부터 합리적인 가격까지!

2018년 명품브랜드대상 5년연속 1위 기업인 KAD한국자동문에서 믿고 제작해보세요^_^

현재 무료컨설팅이 진행중이며 방문견적도 가능하답니다.

오전에 접수하시면 빠르게 오후에 방문이 가능하니 많은 견적문의 바랍니다~


대표번호 1566-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