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에 윈드바가 있다면 KAD-2000 Series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은 교권존중과 스승공경의 사회적 풍토를 조성하여 교원의 사기진작과 사회적 지위향상을 위하여 지정된 법정기념일 '스승의 날'입니다.

직장인인 저에게는 학창 시절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날이네요~ 다들 선생님을 위해 파티와 선물을 준비한 경험 있으시죠? 정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었는데요.

교육청 사이트에서 스승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선생님이 정보 공개에 동의하지 않았거나 퇴직하셨을 경우에는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곤 하나, 학창시절 은사님을 찾아 감사의 말씀을 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경기도 평택 시공현장입니다.

KAD-2000 기본형 타입이 설치되었네요. 위 두사진은 각각 다른 스피드도어랍니다.

시트 중간에 있는 윈드바의 개수를 보면 알 수 있죠. 윈드바는 스피드도어 높이에 따라 개수가 달라지게 됩니다.

1단의 높이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자동문 사이즈가 높아질 수록 윈드바도 늘어나지요.

고속자동문의 윈드바는 바람에 저항력을 높여 시트가 휘어지지 않고, 이탈되지 않도록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 윈드바를 통해 시트를 단별로 조립함으로써 부분 교체가 가능하여 유지보수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위 현장은 다른 현장인데요~ 사이즈가 작은 KAD-Series를 보여드리려고 첨부하였습니다.

사이즈가 작다보니 윈드바가 2개밖에 안보이죠~? KAD 고속자동문은 최소 가로/세로 1m사이즈로도 제작할 수 있답니다.

KAD-Series는 라인업이 풍부한 스피드도어인데요, 가장 기본적인 제품 구분을 말씀드리자면

▷ 윈드바가 있고 모터가 보인다 : KAD-2000 기본형

▷ 윈드바가 있고 모터가 안보인다 : KAD-2000S 슬림형

▷ 윈드바가 없다 : KAD-3000 자동복구형

이렇게 외관으로도 스피드도어를 충분히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모습의 스피드도어가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의 시공사진을 확인해주세요.

매일 매일 새로운 현장이 업데이트 되고 있답니다.

전화문의는 1566-8219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