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친환경 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은 현충일 전날이기도 하지만, 환경의 날이기도 합니다.

제23회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부에서 플라스틱 없는 하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텀블러를 가져 가시면 커피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환경부 포스트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naver.me/xbkMOMDp

스피드도어는 냉난방 에너지 효율을 높여주는 측면에서 친환경 설비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여름철, 겨울철은 스피드도어 KAD-Series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랍니다.

출입구 부분에 설치된 스피드도어가 실내 열손실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기 때문이지요.

가령 공장 출입구에 무거운 철문이 설치되어 있다면 출근해서 문을 열어두고 퇴근할 때 문을 닫는 방식으로 사용할텐데요.

업무시간 동안은 개방된 출입구로 인해서 뜨거운 외부 열기가 내부로 끊임없이 유입되겠죠.

실내 기온이 상승하면 업무효율은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만약 에어컨을 가동한다면 전력비가 수직 상승할 것이고요.

스피드도어가 설치된 공장에서는 전력 낭비에 대한 걱정은 불필요하답니다~~

공장자동문이 초속 1~3m 속도로 열리고 닫히기 때문에 내부 공기가 빠져나가고, 외부 공기가 유입되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피드도어는 자동 구동방식으로, 작업자가 일일히 수동 조작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작업동선을 단순하게 정리하여 더 빠른 물류 흐름을 도와주는 것이죠.

즉 열려있는 공장자동문으로 인한 내외부 공기가 순환을 최소화하여

실내 온도를 보호하고 냉난방기 가동을 줄여 에너지 비용 절감까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랍니다.

KAD-Series는 국내 최대 라인업으로 개성 강한 그 어떤 현장이라도 최대의 만족을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의 정확한 현장 진단과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선정으로 스피드도어 사용 상의 고객만족도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고 있죠.

사후 관리 또한 KAD한국자동문에서 중요하게 신경쓰는 부분인데요.

24시간 콜센터 운영, 간단한 문제는 유선상 즉각 조치, A/S 처리 후 해피콜 시행으로 고객의견 경청 등

각각의 고객사에서 KAD한국자동문에 아쉬웠던 점들에 대해 귀기울이고 보완/개선해 나가는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올해 소비자만족도1위를 2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던 것도 이런 노력의 결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KAD의 모든 고객사가 200% 만족하실 때까지 신제품 개발, 품질 개선, 서비스 품질 보완 등의 노력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국내 독보적인 스피드도어 전문 기업 KAD한국자동문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스피드도어/산업용자동문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www.koreadoor.co.kr

1566-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