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품질도 명품! 서비스도 명품!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2018년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기업 (주)KAD한국자동문입니다.


보안, 작업환경, 에너지 절약 등 많은 부분이 개선되면서 스피드도어의 필요성 또한 높아졌습니다.

몇년 전보다 스피드도어를 설치하는 현장이 많아지고 설치하는 업종의 범위도 넓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피드도어가 설치되는 현장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첫번째로, 공장, 물류센터 등에 설치되는 현장입니다. 

여름철에 에어컨 사용으로 차가워진 공기가 밖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에너지 효율면에서도 뛰어나며, 외부로부터 먼지나 곤충 등의 이물질 유입을 막아주어 위생관리에도 좋답니다.

스피드도어를 설치하면 전체적으로 작업환경을 개선해주기 때문에 일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주차장에 설치되는 스피드도어입니다.

모텔과 호텔, 아파트 등 주차장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설치가 가능합니다. 모텔과 호텔에서는

스피드도어 설치로 깨끗한 주차장환경을 만들 수 있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얻게됩니다.

또한 숙소 이용객, 주민 외의 사람들이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을 제한할 수도 있죠.




세번째는 세차장에 설치되는 스피드도어입니다.

기계로 이루어진 세차장 내부는 외부환경의 변화에 아주 민감할텐데요, 꽃가루와 미세먼지가 심한날에는

먼지 유입을 막아주고 겨울/여름철에는 내부를 외부와 차단해 온도유지에도 좋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에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있습니다. 현장의 특징을 파악하고

적합한 제품으로 맞춤제작이 되고 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은 대표번호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주세요!

더 많은 시공사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대표번호 1566-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