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 보도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미세먼지 및 황사 유입 차단에 효과적"

 

 

                                       2017-05-08 10:14:39 전소영 기자(press@betanews.net)

 

 

 

 

황사와 미세먼지가 일상이 된 요즘 각종 유해물질이 실내로 유입되면서 불편을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정부 및 대권 주자들도 이로 인한 피해방지의 중요성을 안보정책으로서 인식하고 논의하는 실정이다. 특히, 공장이나 상가, 점포 등에서는 가정과는 달리 일일이 문을 여닫을 수가 없고, 유해물질 노출에 무방비하다. 이에 산업현장에서는 이물질유입 차단에 효과적인 자동문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최대 규모의 KAD 제품 시리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자동문 전문 기업이다. 다양한 환경에 맞게 최적화된 맞춤형인 산업용자동문’, ‘공장자동문등을 자체 제작/판매하고 있다.

) --> 

KAD한국자동문은 업계 최초로 유럽 CE(COC)와 기술혁신형 기업으로서 인증된 자동문 전문 기업으로 KAD의 다양한 자동문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과 정직한 품질을 제공하며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제품은 특히 2단 열림 제어와 인터락 연동 기능 등의 차별화 된 성능을 지녔을 뿐 아니라 소음이 적고, 내구성이 우수하여 고속자동문 업계에 혁신을 불러일으킨 제품이다.

) -->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기본형 KAD-2000시리즈 자동복구형 KAD-3000시리즈 초고속형 KAD-4000시리즈 방풍전동셔터 KAD-5000시리즈 등이 있으며 현장의 특성과 고객 니즈에 맞게 설치할 수 있다.

) --> 

연초 에어커튼 일체형 KAD-2000A 제품을 설치한 한 공장주는,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도어를 사용하면서 외부의 먼지 및 이물질로부터 기계 잔 고장 방지는 물론, 근로자들의 편리한 업무환경과 건강까지도 챙길 수 있었다.”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 --> 

현재 KAD한국자동문은 전문 기술진과 수많은 특허를 통한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만 현재까지 전국에 약 8천 대 이상의 자동문업계 최대 시공 실적과 시공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KAD한국자동문은 작년 한 해 업계 유일 베트남 해외 법인에서 판매/시공 100만 달러를 달성하는 등 인도네시아, 태국, 우즈베키스탄, 사우디, 인도, 독일, 중국, 중동 등에도 제품을 수출하며 국내외 수많은 기업과 오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 --> 

KAD한국자동문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KAD한국자동문은 업계 유일하게 본사에 고객지원팀과 기술연구소, 디자인팀을 따로 두어 즉각적이고 꼼꼼한 관리로 고객 만족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전국에 지사를 두어 지역 영업 담당자들의 발 빠른 현장방문과 24시간A/S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 

한편 KAD한국자동문은 지난 해 업계최초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은데 이어, 올해는 국내유일 자동문 부문 대한민국명품브랜드대상4년연속 수상해 업계 최고의 글로벌 자동문 혁신기업으로써 그 안정성과 특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 클릭하면 원문기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