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누구나 만족하는 고속자동문, 명품브랜드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고속자동문 설치를 위해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시면 무수히 많은 업체들이 나올겁니다.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다양하게 스피드도어 업체들의 견적을 받아보는 것은 좋지만

결정만큼은 KAD한국자동문으로 하셔야 한답니다.

KAD-Series와 KAD한국자동문에 대해 오늘 포스팅으로 확인해보세요!

 

 

KAD한국자동문은 이번 2018년에 명품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였고,

소비자만족도1위 산업용 자동문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였습니다.

이는 KAD한국자동문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최고의 제품과 감동할만한 서비스를 제공받고 계시다는 객관적인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

물론 KAD한국자동문의 발전을 위해 쓴소리와 칭찬을 아낌없이 피드백 해주시는 고객 여러분 덕분에 매년 성장하고 있는거겠죠.

 

고속자동문 KAD-Series는 현재 25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중 선호도가 높은 고속자동문은 KAD-2000 Series와 KAD-3000 Series인데요.

각각의 타입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KAD-2000 Series는 모든 스피드도어의 가장 기본적인 제품 타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터가 상부 드럼의 한쪽 끝에 위치하고, 시트는 윈드바를 통해 체결되는 형식으로 제작됩니다.

이 부분은 아마 타사 제품과 비슷할텐데요. KAD-Series의 특장점은 소재에 있답니다.

프레임과 드럼, 윈드바 등의 소재가 알루미늄이며, 레일 제작 방식은 이중압출 방식입니다.

부식과 마모에 강한 알루미늄을 접지 않고 압출함으로써 프레임이 균일한 단면 두께를 갖습니다.

얇은 부분은 약하기 마련인데 KAD-Series의 프레임은 동일한 내구성을 지니게 되겠죠.

그리고 KAD-2000 Series는 모터에 방수커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 KAD-2000 Series를 설치하더라도 기상에 의한 모터 고장 없이 오래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KAD-3000 Series는 또다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동복구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차량이나 지게차, 물류의 이동이 번잡하게 이루어지는 현장 특성 상 불가피하게 고속자동문과의 충돌이 발생할 때가 있는데요.

이 때 KAD-3000은 시트가 레일에서 빠져나오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충돌한 사람이나 차량에 가해지는 충격은 감소하게 되고요. 이탈된 시트는 간단한 조작으로 원상복구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를 통해 시트를 상승시켰다가 다시 하강시키기만 하면 완료!

시트와 레일에 부착된 플라스틱볼이 상승/하강 동작을 통해 제자리로 맞물려 들어가게 되는 원리랍니다.

이렇듯 현장에서 작업자가 즉시 스피드도어를 복구할 수 있어서, 물류 이동이나 제품 출하가 빨리 빨리 이뤄지는 현장에서는 KAD-3000 Series 자동복구형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어쩌다보니 주황색 시트의 고속자동문만 보여드렸는데요.

주황색 외에도 파란색, 회색 등 갖가지 색상의 시트를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시공사진은 홈페이지에 매일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가끔씩 들러 확인해주세요~

24시간 연결 가능한 대표 전화로 신속하게,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립니다~

특히, 오전에 방문 접수해주시면 오후에 현장으로 달려가고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