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 고속자동문 스피드도어~! 설치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요즘 시대 공장의 설비들은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며 날로 발전하고있는데요, 이에 알맞게 공장의 시설들도 변화를 거치며 실용적이고 깨끗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바뀌는 추세입니다. 과거의 공장은 어둡고 정리되지 않으며 환경이 열악한 경우가 많았지만, 현재는 일의 효율성과 근로자의 복지차원에서 시설들을 깨끗하게 유지하고있지요. ^^

이에 큰 도움을 주는 것이 산업용자동문인 스피드도어입니다. 

 

다양한 산업현장의 환경만큼 다양한 KAD-Series 가 출시되면서 제품군은 더욱 세분화되었습니다. 모기업을 통한 30년간의 스피드도어 연구실적은 KAD한국자동문의 가장 큰 자산이지요~고객의 어떠한 현장 상황에도 편리하고 실용적인 모델의 스피드도어가 설치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답니다.

 스피드도어는 잘못 설치될 시 쓸모없는 기계가 될 수 있을 뿐더러  위험할 수 있습니다. 산업현장의 스피드도어는 비교적 크기가 크고 하단의 무게도 무거워 근로자들은 안전사고에 항상 주의해야하고, 기업에서는 인증된 스피드도어 업체에서만 설치를 하길 권장합니다.

 

공장자동화를 위해서, 또는 제품 불량률을 높이는 이물질 유입을 원천 봉쇄하기 위해 주로 공장에 설치되었던 고속자동문 스피드도어! 좀 더 많은 정보는 NAVER에 KAD스피드도어를 검색하시거나,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여 확인해주세요!

스피드도어는 전문기업에서 컨설팅 받으시고 설치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