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만큼은 전문업체에서 설치해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30년 업력의 모회사의 기술로 탄생한 스피드도어 전문 기업으로

경기도 화성 본사를 비롯하여 광주, 대구, 부산에 영업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지역 영업소 운영은 발빠른 전국 대응을 위한 케이에이디의 정책으로 전국 어디나 무료 방문 견적, 시공, A/S가 가능합니다.

특히 오전 중에 접수하여 주시면 오후에 전문 컨설턴트가 방문해드리고 있으니 스피드도어 설치를 고민하신다면 빠른 해답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25종의 KAD-Series 중 최근 설치된 시공 사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AD-2000 Series 고속 자동문 설치 모습입니다.

보다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프레임에 설치한 경광등이 눈에 띕니다.

경광등은 스피드도어 전용 컨트롤러와 연동하여 자동문 개폐 구동 시에 경보음을 울리도록 설정이 됩니다.

자동문을 통행하는 사람이나 차량 등이 반대쪽 사람/차량 진입 여부를 확인하고 안전하게 스피드도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D-2000에 대해서도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스피드도어는 실질적으로 '문' 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의 소재가 폴리벨트 시트 소재인데요.

KAD-2000 Series는 시트가 윈드바를 통해 단별로 조립되는 형태를 지닙니다.

때문에 필요에 따라 시트를 부분적으로 교체할 수 있고, 시트 손상이 발생하여도 발생 부위만 교체하여 비용 절감 효과가 큽니다.

복잡한 현장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위 사진 속 스피드도어는 KAD-3000 Series 입니다.

시트 중간에 윈드바가 보이지 않지요?

윈드바가 시트를 고정시켜주는 KAD-2000 시리즈와 달리 KAD-3000은 프레임과 시트가 지퍼형태의 플라스틱볼로 결속이 되는 형태입니다.

이런 구조적 특성때문에 자동복구 기능도 가능한 것인데요.

시트가 레일에서 이탈되었을 때 컨트롤러 조작으로 자동문을 올렸다 내리는 것 만으로 다시 원상복구가 되는 타입이랍니다.

그래서 잦은 충돌이 예견되는 현장이라면 KAD-3000 자동복구형이 적합하죠.

평균 1.5m/s의 고속 개폐를 하는 스피드도어는 일반 셔터나 공장 행거도어와 비교하면

10배 이상의 업무 효율 차이를 보여주게 됩니다.

스피드도어를 시범 설치하였던 현장은 공장의 다른 파트까지 스피드도어 설치를 확대하시죠.

오래 사용해야하는 고속자동문은 사후관리까지 확실한 업체에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KAD한국자동문은 본사 고객지원팀 및 24시간 콜센터 운영으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높은 만족도를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공장자동문에 관한 궁금하신 모든 것은 KAD한국자동문으로 문의주세요.

1566-8219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