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신뢰도, 안정성 높은 고속 스피드도어 기업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자동문은 좌우로 열리는 유리자동문이 대부분입니다.

유리자동문은 일상생활과 관련된 장소에 많이 설치가 되어있죠.

KAD한국자동문이 제조/시공하는 스피드도어는 산업현장에서 주로 찾아볼 수 있는 공장자동문입니다.

제품 특징때문에 고속자동문이라고 불리기도 하고,

사용 용도때문에 산업용자동문/산업용도어/공장자동문이라고도 불립니다.

가장 대표적인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KAD-2000 Series입니다.

어느 현장에나 두루두루 설치가 가능하며 기본에 충실한 제품 타입입니다.

시트가 1단, 2단 이렇게 단별로 제작이 된 후에 알루미늄 바를 결합하는 방식으로

시트를 부분별로 다르게 구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고속자동문을 사용하다 시트가 손상되었을 경우 손상부위만 교체함으로써 수리 비용도 절감할 수 있고요.

자동문 중간중간에 있는 알루미늄바는 윈드바라고도 하는데요.

바람이 많이 부는 현장에서 시트가 휘어지지 않도록 지탱해주는 역할도 한답니다.

자동복구라는 고급기능을 갖춘 KAD-3000 Series도 대표적인 스피드도어 중 하나입니다.

이 시리즈는 윈드바 없이 제작이 되는데요. 충돌의 위험이 높은 현장에 알맞는 자동문이랍니다.

윈드바가 없기 때문에 충돌 충격에도 사용자의 부상 위험이 없고, 오히려 충격을 흡수하며 레일에서 시트가 유연하게 이탈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이탈된 시트는 현장에서 즉시 손쉽게 복구가 가능한데요. 컨트롤러 조작으로 문을 올렸다 내리기만 하면 완벽 원상복구가 됩니다.

현장을 빠르게 수습하고 업무를 재개하여 생산 스케쥴에 차질이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상습적인 시트 이탈은 스피드도어에 무리를 주게 되어 주의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

산업용 고속자동문 KAD-Series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설비인만큼 믿을 수 있는 기업에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연구개발단계부터 제조, 시공, A/S까지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언제나 동일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KAD한국자동문과 KAD의 모회사는 탄탄한 재무 구조로 안정성을 갖춘 기업으로 1~2년이면 폐업수순을 밟는 영세업체와는 다릅니다.

이물질 유입관리, 실내 공기/기온 관리, 업무 효율 및 편의 증가 등 스피드도어의 활용성과

25종의 다양한 제품라인업이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에(www.koreadoor.co.kr) 방문해주십시오!

대표번호 1566-82189 에서도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