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고속 스피드도어, 꾸준히 시공실적을 쌓아가는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TV를 보다 보면 종종 가짜뉴스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옵니다.

텍스트로 뿐만 아니라 심지어 AI인공지능을 이용하여 표정과 말투까지 복제하여 어떤 것이 진짜인지 가늠을 할 수 없을 수준인데요.

가짜뉴스에 속지 않기 위해서는 정보 수용자로서 분별력을 갖추는 수 밖에 없는 것일까요.

KAD한국자동문은 고속 스피드도어 KAD-시리즈 유사제품 때문에 곤욕을 치룬 경험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그런 일이 거의 없지만, 그래도 포스팅으로 통해 KAD 시리즈를 정확히 설명해드려야겠다는 사명감이 항상 있지요!

KAD의 모든 스피드도어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곤,

드럼 상부에 로고와 더불어 대표번호 1566-8219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또는 시공일과 모델명, 시리얼넘버 등의 시공정보를 담은 제원표 스티커가 컨트롤러 쪽에 부착이 됩니다.

특히 제원표는 A/S 시에 제품에 대해 가장 빨리 파악할 수 있는 정보라서 A/S문의 고객님들께 확인을 꼭 요청드리고 있는데요.

이 제원표가 없는 경우 대부분 알고보니 KAD-Series가 아닌 적이 많았답니다.

타사 제품의 경우 최대한 수리를 도와드리곤 있지만 충분한 조치는 안될 때가 있어 참 안타깝지요..ㅜㅜ

산업용 고속 스피드도어 KAD-Series는 프레임과 드럼, 윈드바 등이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됩니다.

이중압출 방식을 사용하여 각 part의 내구성이 뛰어나고, 소재의 특성 상 부식에도 강합니다.

때문에 물을 많이 사용하는 현장, 날씨의 영향을 받는 현장 등 현장 조건에 구애받지 않고 고속자동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공장자동문 시트는 UV코팅된 소재로 두가지 두께 중에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1t 시트는 얇고 가벼우며 질겨서 쉽게 찢어지지 않습니다.

물청소로 관리가 쉬운 소재라서 청결을 요하는 현장에 적합하답니다.

2t 시트는 반대로 두껍고 튼튼합니다. 시트 자체가 힘있는 소재라서 바람에 쉽게 휘어지지 않지요.

그래서 바람이 많이 부는 곳, 큰사이즈, 실외 현장 등의 조건일 때 알맞는 시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이 오랜 기간 여러 고객사로부터 사랑받은 이유는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 때문인 것 같습니다.

품질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안정적인 서비스는 기업의 규모나 안전성에서 비롯되는 부분인데요.

영세 업체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설치한 후 A/S를 받지 못하는 기업들이 더러 있습니다.

사실상 1회용 스피드도어가 되는 셈이죠..

그래서 반드시 고속자동문은 제조사/시공사까지도 따져보시길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제조와 시공, A/S가 본사를 통해 진행되는지

☞ KAD한국자동문은 전 시스템을 본사가 직접 관리합니다!

기업의 업력은 충분한지

☞ KAD한국자동문은 스피드도어 분야만 벌써 약 10년, 모회사의 업력은 약 30년인 장수 강소기업입니다.

산업용자동문 연구가 꾸준히 이뤄지는지

☞ KAD한국자동문은 전 25종의 라인업을 보유 중이며,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꼼꼼히 따져보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언제나 최선을 다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1566-8219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