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KAD와 상의하시면 선택이 쉬워집니다!

 

안녕하십니까. KAD한국자동문입니다. 7월이 마무리되며 여름의 절반은 보냈다는 생각에 안도가 드는 동시에 폭염이 지속될 것이란 일기예보에 아직은 가을이 까마득하게만 느껴집니다 ^^ 하지만 이미 쇼핑몰은 여름마지막 세일을 진행하며 가을시즌 옷이 벌써 진열이 되었더라구요~ ! 오늘도 힘내시며 저는 KAD한국자동문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저희 스피드도어 KAD-Series에서 가장 큰 효과로 생각되는 것들은 바로 깨끗한 건물로의 리모델링 효과입니다.!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를 설치하며 지저분하고 딱딱하게만 느껴졌던 출입구가 밝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의 장소로 탈바꿈하게 되지요. KAD-Series 주요 시트 색상 파랑, 주황, 회색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며 주위를 환하게 환기시키는 효과가 있어요^^

 

 

 

출입문은 어디서나 잘 보이는 것이 중요하므로 공장에서는 특히 밝은 색상의 시트를 많이 선호하십니다. 시트의 상단 중앙 하단에 투명창을 적용함으로서 문을 열지 않고서도 안팎상황을 파악 가능 하답니다 ^^

 

KAD-Series는 센서를 이용해 자동개폐 되는 산업용자동문입니다. 고소작업대와 지게차를 잘 감지할 수 있는 루프센서를 추천 드립니다. 코일을 바닥에 매립한 형태로, 센서 민감도를 조절 할 수 있어, 지게차가 문 가까이 왔을 때에는 물론 멀리서 빠르게 다가올때에도 문이 먼저 오픈되게 할 수 있으니 참 편리합니다.

스피드도어 KAD-Series는 흔히 공장에서 사용하시는 헹거 도어나 슬라이딩 도어가 물류이동 및 차량 진입 시 불편함을 주는 것을 해소시키고자 개발한것인데요! 0.5m/sec~2.0m/sec 의 빠르기로 열고 닫을 수 있다는 것! 아주 놀라운 속도죠^^

 

  KAD-Series는 전 부품을 알루미늄 압출로 부식과 마모 최소화하여 방풍, 방진, 방습에 탁월하답니다^^ KAD-Series는 다양한 종류의 모델을 보유하고 있고, 현장 별 1:1 컨설팅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어느 현장에서도 사용 편리한 스피드도어를 제작/시공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산업용자동문을 설치해야할지, 설치하면 어떤 점이 이로울지, 발생 가능한 문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또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으실 것이라 예상됩니다.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KAD한국자동문으로 연락 주십시오.

KAD는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스피드도어만을 전문적으로 30여년 동안 연구해왔습니다. 지난 30여 년 동안 수많은 설치사례가 있었고, 전국 곳곳 많은 산업현장에 KAD의 손길이 닿아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 드릴게요~♥

 

  

KAD한국자동문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