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전문 기업이라 가능합니다! 설계/시공/AS를 모두 총괄하는 KAD한국자동문 :)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지난 수요일에 개봉한 <신과함께 2>가 개봉 초기부터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1편을 본 관객들의 기대가 높은데 그 이상 만족시켰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많습니다 :)

더운 날이 계속되는 가운데, 영화관에서 재밌게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영화 같습니다!


주말에 보기 좋은 영화에 이어 산업현장에 꼭 필요한 고속자동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 이미지는 충북 보은에 위치한 C사에 시공된 KAD-2000 기본형 산업용자동문입니다.


보다 안전한 출입을 돕기 위해 우측 프레임에 달려있는 경광등이 눈에 띄는데요~

산업용도어 전용 컨트롤러와 경광등을 연동하여 문이 열리는 순간 

빛을 발하며 경보음을 울리도록 설정돼 있습니다 :)

고속자동문 중간에 투명 시트를 삽입하여 보행자나 차량이 반대편의 진입 여부를 

즉각적으로 확인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경광등과 투명 시트 모두 산업현장의 안전도를 높여주어 매우 유용하답니다.



KAD Series의 공장자동문은 상하로 개폐되는 방식으로 

PVC폴리벨트 시트 소재로 이뤄져 있어 문이 개폐될 때 큰 소음을 내지 않습니다. 

모터 소음을 포함한 구동 소음이 15~20dB로 주변에서 사람이 속삭이는 것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시트는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의 <윈드바>를 통해 단별로 조립되는 형태입니다.

시트 손상이 발생하여도 발생 부위만 부분적으로 교체하여 비용 절감 효과가 큽니다 :)



위 이미지는 경기 파주에 위치한 P전기사에 시공된 KAD-3000 자동복구형 고속자동문입니다.


기본형과 달리 시트 중간에 윈드바가 보이지 않죠?ㅎㅎㅎ  

KAD-3000 스피드도어는 프레임과 시트가 지퍼형태의 플라스틱볼로 결속이 되는 형태입니다.

이런 구조적 특성으로 시트가 레일에서 이탈되어도 간편한 조작으로

자동으로 원위치시킬 수 있는데요~

 컨트롤러를 조작하여 고속자동문을 올렸다 내리는 것만으로 다시 원상복구됩니다!



그래서 차량이나 지게차의 잦은 충돌이 예견되는 현장이라면 KAD-3000 자동복구형이 적합하답니다!

문이 작동되지 않으나 강제로 열어야 하는 긴급한 상황에서도 자동복구 기능으로

추후 고장의 염려 없이 문을 여실 수 있어요!

또한 인력이나 강한 바람이 불어도 산업용자동문을 레일에서 벗어나게 할 수 없답니다~



위 이미지는 충북 음성에 위치한 B사에 시공된 하이스피드도어 사진입니다.



세차기자동문, 모텔자동문, 주차장자동문 등 다양한 분야의 현장 사진도 살펴보고 싶다면

온라인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실시간 온라인 상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

www.koreadoor.co.kr



인터넷 접속이 어렵거나 빠른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대표번호 1566-8219로 전화주세요!


KAD한국자동문은 본사 고객지원팀 및 24시간 콜센터 운영으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높은 만족도를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경기도 화성 본사를 비롯하여 광주/대구/부산에 각각 영업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역 영업소에서 근무하는 직원을 통해 전국 어디나 무료 방문 견적, A/S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