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고속"개폐 스피드도어 설치 현장, KAD한국자동문에서 확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일전에 말씀드렸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는 8일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에드가 드가의 전시회가 예정되어 있었는데요.

부득이한 이유로 전시회가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8일 일정도 연기된 일정이었는데 말이죠ㅜㅜ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던 전시회라 굉장히 안타깝습니다.

헛헛한 마음은 현장에 완벽하게 설치된 스피드도어 시공사진으로 채워볼까봐요.

회색 시트의 KAD-Series는 위의 사진처럼 회색 외벽과 잘 어울립니다.

비슷한 계열의 색상이 연속되면서 공간이 넓어보이고 깨끗해보이죠.

그리고 실제로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를 통해 깨끗한 실내환경도 조성할 수 있습니다.

개구부가 오픈되어 있는 시간에 비례하여 내부 환경이 오염될 가능성이 높아지지요.

초당 0.5~3m 속도로 설정할 수 있는 고속 산업용자동문 KAD-Series는 빠른 개폐로 이물질 차단 효과가 높습니다.

또 스피드도어의 주 소재인 알루미늄은 부식과 마모에 강하고 쉽게 녹이 슬지 않아 청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KAD-2000 Series는 스피드도어의 시트가 윈드바를 통해 조립되는 방식으로 각 단별로 다양한 시트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기본 시트와 투명창, 황투명창, 매쉬 시트 등을 적절히 조합하면 각 현장에 최적화된 고속자동문이 탄생하는 것이죠.

여기서 기본 시트는 1t, 2t 두가지 두께로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대표 색상 파랑, 회색, 주황 3가지 외에도 다양한 색상을 준비하여 고객사의 선택권을 대폭 넓혔습니다.

실물 시트 샘플은 컨설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빠른 속도로 상하 구동하는 스피드도어의 모습은 동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실제로 보고 싶으시면 KAD한국자동문으로 연락주십시오.

방문확인 가능한 현장을 체크하여 고속자동문 사용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대표번호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많은 문의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