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스피드도어는 KAD와 함께하기 ★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벌써 9월 이라니 시간이 참 빠릅니다. 어느새 날씨도 가을로 바뀌었던걸요? 어제 밤 티비 프로그램에서 매일을 눈 코뜰새없이 바삐 사는 연예인이 나왔는데요, 목표가 무엇이냐 물으니 그냥 하루하루를 사는 것이라고 오늘이 없으면 내일도 없다며 대답 하더라구요. 무심한 듯 보였지만 어쩌면 그것이 가장 어렵고 힘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 고객님들의 하루 하루도 저희 KAD가 늘 응원하겠습니다!

 저KAD는 고객님들의 조금 더 편리한 하루 하루를 위해 스피드도어 연구를 멈추지 않고 있는데요, KAD'Korea Auto Door' 이름에 걸맞게 한국을 대표하는 산업용자동문 제조시공업체입니다. 모기업을 통해 지난 30여년 간 모기업을 통해 과학적인 산업용자동문 KAD-Series를 라인업 하였습니다.

 

 

KAD-Series는 문의 가장 주요한 기능인 개폐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문의 속도, 열림 위치제어, 연동센서 구동, 방풍의 정도 등 다각면에서 연구한 기술이 개발, 적용되어 있는데요~ 이러한 기능들은 고객들의 많은 피드백에 의해 연구되고 또 연구된 결과물로서 수많은 시공사례를 통해 기술력이 입증되었어요.

 

 

KAD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기술력은 ‘2018년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자동문 부문 대상5년연속 수상하며 입증 할 수 있었고, ‘2018년도 KCSA 소비자만족도 산업용자동문 부문 12년 연속 차지하며 또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증명해냈습니다.

KAD의 스피드도어 전문진/영업진들은 산업용 스피드도어에 관해서는 최고라 자부할수 있답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칫 놓칠 수 있는 현장의 세세한 부분 까지 책임지고 꼼꼼히 챙길 수 있는 능력과 훈련이 되어있는 직원들만이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합니다.

 

 

고객님들에게 스피드도어에 관해 혼란을 유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피드도어에 관한 모든 문의사항들은 KAD한국자동문에서 해결하세요^^  언제나 성심성의껏 소통하겠습니다.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