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편리하고 안전한 스피드도어 KAD-3000 자동복구형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9월에 접어들자 신기하게도 제법 가을 같아졌습니다. 가을의 대표 이벤트, 추석도 얼마 안남았네요~ 타지역으로 가셔야 하는 분들은 KTX나 SRT 예매로 조금 힘드셨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족들과 함께 한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든든하고 포근해지지 않으시나요?

저는 9월 말 추석을 생각하면 한달동안 기운내서 열심히 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KAD고객여러분 모두 오늘도 힘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석이 지나고 낮기온도 선선해지면 KAD한국자동문에서는 겨울 한파를 대비해 스피드도어 설치를 본격적으로 시작 한답니다.

 

 

 

편리하고 안전한 KAD-3000 Series!

 

 

25종의 다양한 KAD-Series 중 편리성과 안정성으로 사랑받는 모델은 KAD-3000 Series입니다.

자동복구기능은 KAD-3000 스피드도어의 대표적인 특징으로

트럭이나 지게차의 이동이 활발한 현장에 특히나 필요한 기능입니다.

간혹 차량/지게차가 긴급하게 이동을 하다가 자동문과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KAD-3000 Series는 충돌 충격으로 인해 시트가 레일에서 이탈되었을 때 손쉬운 복구 기능을 제공합니다.

바로 버튼 조작으로 자동문을 상승시켰다가 다시 하강시키면 복구가 완료된답니다.

때문에 행여나 시트 이탈의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재빨리 현장을 수습할 수 있고 업무에 차질을 빚지 않습니다.

더불어 A/S를 받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자동복구형은 충돌 상황에 대비한 스피드도어인 만큼 사용자 안전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습니다.

자동문 하부에 위치한 검정색 바는 유연한 재질의 특수 고무를 사용하여 부상 위험을 없앴습니다.

사실 시트가 이탈되는 것도 부상 정도에 직결되는 부분인데요.

시트가 부드럽게 빠지면서 충돌 충격을 흡수하여 사용자로 전해지는 충격의 정도를 완화하여주기 때문입니다.

 

 

 

계속 충돌에 관한 이야기를 드렸는데, 이쯤에서 시트의 내구성에 대해서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시트는 폴리벨트 소재로 쉽게 설명드릴 때는 고무보트의 소재를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린답니다.

두께는 1t, 2t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저마다 강점이 다르구요.

1t 시트는 가볍고 질기며 물청소가 가능하여 식품업, 제약업 등의 업종이나 소형으로 설치하는 곳에서 선호하십니다.

반대로 2t는 두껍고 튼튼하여 도어 사이즈가 크거나 외부, 또는 바람이 강한 곳에 알맞습니다.

두께가 어떻든 KAD 스피드도어 시트는 일반적인 충돌로는 찢어지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되겠습니다!

 

 

산업용 고속자동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거나, 시트를 실제로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KAD한국자동문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문 컨설턴트가 무료 방문하여 상세하게 설명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