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스피드도어 / 산업용자동문 / 고속자동문 4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KAD-ASSA ABLOY입니다.

KAD-ASSA ABLOY 스피드도어 중 고객 분들의 설치 문의가 제일 많은

KAD-2000 기본형 자동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KAD-2000 기본형 자동문은 현재 공장자동문 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도어로써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널리 보급된 자동문입니다.

신속한 개폐로 트럭, 지게차, 자동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곳에 아주 적합한 자동문입니다.

또한, 외부와의 차단을 통해 유해물질, 미세먼지 등의 유입을 막아줍니다.

KAD-2000M 모텔 전용 스피드도어는 상하 개폐인 고속자동문입니다.

운전 중 또는 보행 중에 모텔 입구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부분이 로프를 활용한 출입구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이 방식은 통행시 차량 루프를 긁어서 흠집을 만드는 원인 중에 하나입니다.

숙박업소 이용하는 고객분들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주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을 통해 KAD-2000M 모텔 전용 공장자동문을 활용하시는 사업주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해드리고 싶습니다!

KAD-2000G 세차장 전용 자동문은 4계절 내내 운영을 해야 하지만 추운 겨울은 예외인데요,

세차기는 추위에 아주 취약하기에 동파가 되면 세차장 운영이 힘듭니다.

하지만, KAD-2000G 세차장 전용 자동문은 바깥 공기와의 단열도 잘 되어 있기에 동파에도 아주 강합니다.

게다가 세차장은 도심에도 많이 위치해 있기에 기계 돌아가는 소음은 무시하지 못하죠.

그러나 저희 세차장 자동문은 방음에도 탁월하기에 주변 거주자분들에게 피해를 줄일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한 가지 더 좋은 점은 자동문이 있으면 세차장 주변에 통행하시는 분들에게 물이 튀는 현상도 같이 막아준답니다.

설치현장에 알맞은 센서 추천을 통해 설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리한 센서 권유 등을 절대 하지 않고 알맞은 센서만 추천을 해드립니다.

설치 전 실측은 무상으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으며, 이는 KAD-ASSA ABLOY의 원칙이기도 합니다.

오차 없는 시공이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하단에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가 있으니 편하실 때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언제 어디서나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는 KAD-ASSA ABLOY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전화 : 1566-8219

공식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아사아블로이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산업용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산업용자동문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