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스피드도어 / 공장고속자동문 열 에너지 절약에 최적입니다.

안녕하세요 

KAD-ASSA ABLOY입니다.

추운 겨울이나 더운 여름에는 산업 현장에서 근무 하시는 분들의 고충이 많으실텐데요.

더운 여름에는 기계에서 내뿜는 열에너지와 계절에 따른 날씨로 인해 더운 현장을 유지하게 되죠.

이러한 날씨에는 에어컨도 큰 의미가 없습니다. 열 에너지를 빼내기 위해 공장 출입구를 개방해 놓기 때문에 불필요한 냉방에너지 소비가 커지게 되죠. 또한, 에어컨 구동을 하면서 발생 되는 전기료는 더더욱 아깝게 됩니다.

추운 겨울에는 외부의 찬 공기가 실내로 유입이 되면 근무 환경은 추운 현장으로 변하게 됩니다.

스피드도어

위와 같은 문제를 해결과 전기세 절약을 하기 위해 KAD-ASSA ABLOY의 스피드도어를 활용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실내와 외부의 접촉을 막아주어 불필요한 열 에너지 손실도 막아줍니다. 완벽한 밀폐를 만들어주죠.

고속자동문의 상단과 하단 그리고 양쪽까지 밀폐 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였습니다.

자동문의 하단에는 방풍시트를 부착해 바닥과 밀폐를 만들어주고 있으며, 자동문의 양쪽에는 브러쉬 가이드 레일을 달아 외부 공기 유입도 막아주고 벌레들의 침입도 막아줍니다. 완벽한 밀폐 상태를 만들어 쾌적한 작업 현장을 구축하시면 근로자나 사업주께서도 만족할 수 있는 현장이 될 수 있습니다.

KAD-ASSA ABLOY는 경기도 화성에 공장이 위치하였으며, 빠른 설치 및 A/S를 대응하기 위해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울산에 영업소가 있습니다. 지금 KAD-ASSA ABLOY는 극성수기에 진입하였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고객 분들의 문의량이 많아 설치가 늦어지고 있기 때문에 설치를 원하시면 하루 빨리 견적 요청 및 시공 요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전화 : 1566-8219

공식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아사아블로이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산업용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산업용자동문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