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피드도어 / 고속공장자동문 / 산업용자동문 주차장전용 자동문으로도 활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KAD-ASSA ABLOY입니다.

오늘은 KAD-2000M 주차장전용 자동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차장 중에서도 특히 모텔, 호텔과 같은 숙박업소에 많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많이 보편화되어서 번화가나 관광지를 걷다 보면 한 번쯤 마주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로프로 된 자동문이나 길게 잘린 천막들로 출입구를 가리는 것은 쉽게 지저분해질 뿐만 아니라 가림막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지 못합니다. 특히 진입하는 차량 상부를 쓸어 손상을 입히거나 자국을 낼 수 있습니다.
투숙객의 만족도를 위하여 최근 신축 모텔에서는 스피드도어를 선택할 수밖에 없습니다.

1.0m/s ~3.0m/s 개폐 속도는 차량이 진입하는데 문제가 되지 않고, 도로변에 입구가 위치하여도 통행하는 다른 차량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열리는 속도만큼이나 센서의 인식률도 중요한데요. 바닥금속감지센서나 초음파센서, 적외선센서 등 현장 요건에 적합한 센서를 설치하여 안정적으로 사물을 인식하도록 합니다.
숙박업에 설치되는 자동문은 로고 인쇄가 필수적으로 들어갑니다. 간판 이미지와 동일하게 시트에 입혀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모텔에 설치할 때는 최종 세팅 시에 닫힘 높이를 조금 높게 설정해드립니다.
바닥까지 문이 꽉 닫혀 있으면 자칫 영업하지 않는다는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닫힘 높이는 기본적으로 50cm 정도 설정해드리지만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 높이가 있으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피드도어 1대 설치로 건물 전체의 이미지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고객 맞춤 컨설팅은 무료이니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아사아블로이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산업용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산업용자동문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