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스피드도어 / 산업용고속자동문 스마트하게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KAD-ASSA ABLOY입니다.

오늘은 자동문은 사용하시거나 사용할 예정인 분들에게 현장에 맞는 자동문 센서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KAD-ASSA ABLOY에서는 기본적으로 터치 스위치와 안전센서는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이 밖에 초음파 센서, 적외서 센서, 금속감지센서, 다채널 리모컨 등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죠. 먼저 적외선 센서에 대해 소개할텐데요. 적외선 센서는 자동문 드럼에 부착을 해 자동문을 향해 다가오는 물체를 인식해 개방을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일반 유리 자동문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센서입니다.

다음으로는 초음파 센서인데요. 초음파 센서는 적외선 센서와 동일하게 드럼 상부에 장착을 하지만 여기서 차이점이 있습니다. 적외선 센서는 자동문을 향해 접근하는 모든 물체를 인식을 하는데요. 초음파 센서는 접근하는 물체의 방향을 인식을 합니다. 쉽게 말해 지나치는 물체에 대해서 반응을 하지 않고 출입을 위한 물체에만 반응하고 개방을 하는 것이죠. 적외선 센서와 다르게 무분별한 개방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으로는 차량 출입이 잦은 곳에 많이 사용이 되고 있는 금속감지 센서입니다. 금속감지 센서는 자동문에서 일정 거리만큼 이격시킨 다음 바닥에 사각형 모양으로 홈을 파줍니다. 그 후에 코일로 감싸진 선을 매립하는 것이죠. 이 센서는 사람에게는 반응을 하지 않고, 지게차, 자동차 등 금속이 있는 물체에만 반응을 합니다.

다채널 리모컨은 한 번에 여러개의 자동문을 다뤄야 하는 곳에 적합한 리모컨입니다. 1부터 8까지의 버튼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 지게차 리모컨은 지게차에 장착을 해 출입을 원하는 곳에 가서 버튼을 누르면 자동문이 개방이 되는 것이죠. 현장에 알맞은 센서를 적용해서 사용하면 편리한 작업현장을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주시면 빠른 설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아사아블로이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산업용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산업용자동문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