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국내최대규모 고속자동문 업체, 고성능 스피드도어의 표준 KAD Line-Up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국내 고속자동문 시장에서 오랜 업력을 보유한 KAD한국자동문은 독보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내 스피드도어의 품질 수준을 높인 최고급 프리미엄 KAD Line-Up 제품들은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가장 완벽한 형태의 고속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대표적인 고속자동문 "KAD-Series"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해외 각지의 1,000여개 업체에 시공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데요, 업계 최초로 베트남에 법인과 공장을 설립하기도 한 KAD한국자동문은 작년 한해 자동문 최대 수출 실적 100만달러를 돌파하는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인천에 위치한 M사 공장에 설치된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입니다.
KAD-2000 Series 중에서 기본형 제품으로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시트에 체결된 고강도 윈드바가 시트를 꽉 잡아주기 때문에 바람이 많이 부는 현장이여도 문제없이 설치됩니다.
만에 하나 자동문 시트가 훼손되거나 충돌이 가해져 이탈되어도 각 부분별 시트를 조립할 수 있어 시트교체가 용이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 KAD-Series는 적외선 센서, 초음파 센서, 금속(차량)감지센서, 안전센서 등 종류별 다양한 센서를 적용할 수 있구요, 에어커튼, 에어샤워기, 클린룸, 컨베이어벨트, 인터락, 자동세차기 등 다양한 시스템과 연동하여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은 KAD한국자동문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 접수가 가능하며, 지역별로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어
불편사항 접수 후, 유선상 조치 또는 방문이 필요한 현장은 신속하게 달려갑니다! 

 

 


고속자동문 산업용자동문 맞춤형 생산 / 설치
국내 대표 기업 KAD한국자동문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