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KAD-Series, 4년 연속 1위 수상!! 공장자동문 추천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우리나라 공장자동문, 고속자동문의 대중화를 이끈 최고의 스피드도어 생산/설치 업체입니다.
KAD가 만들어낸 KAD-Series는 국내 자동문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여전히 고속자동문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자동문 품질 개발과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향상에 땀과 열정을 다한 KAD한국자동문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국내 다양한 시상식의 자동문 부문에서 영광스러운 상을 모두 휩쓸었습니다^^

-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고속자동문 부문 4년 연속 1위
- 대한민국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고속자동문 브랜드 1위
- 코트라(KOTRA)글로벌 브랜드 선정
- 대한민국 건설문화 대상 고속자동문 부문 2년 연속 수상

 

 

 

 


Korea Prestige Brand Awards 2017
기업의 규모, 전반적인 재무 수준, 품질, A/S, 신뢰도 등 다양한 부문을 합산하여 엄격한 기준에 의해 평가되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KAD한국자동문은 금년 4년 연속 수상하며, 최고의 자동문 브랜드임을 입증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 KAD-Sereis는 산업용자동문, 주차장자동문, 세차장자동문, 차고자동문, 모텔자동문. 내풍압셔터, 오버헤드도어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종류별 자동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은 특히나 내구성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해서 산업용 공장자동문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센서를 이용해 자동으로 고속 개폐되는 편리함과 안정성이 보장되는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 KAD-Series!!
공장의 신속한 물류이동을 도와 생산성 향상 및 근로환경 개선 효과가 탁월합니다.

 

 


고속자동문 부문 4년 연속 1위 수상의 영광은 KAD한국자동문의 KAD-Series를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소비자분들께 돌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KAD-Series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분들께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해드리고자 자동문 품질과 서비스 향상에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가장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고속자동문 대표 브랜드 KAD한국자동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KAD한국자동문 KAD-Series
제품 견적문의 / 무료 현장방문 요청
대표전화 1566-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