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 Story/회사이야기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 복지 좋은 회사 (주)KAD한국자동문 알아보기

(주)KAD한국자동문은 임직원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임직원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KAD한국자동문

 

 

정기적인 종합건강검진 실시
임직원분들이 건강 염려 없이 안심하고  활기찬 회사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매년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KAD한국자동문

 

선물
명절(설/추석) 날을 맞이하여 임직원분들에게 명절 선물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휴가 제도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고, 재충전을 통한 업무능률 향상을 위해 '눈치 보지 않고 휴가 가는 분위기'를  장려합니다. 업무에 지장이 없는 한에서 휴가, 연차 및 반차를 사용할 수 있고,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남성 출산휴가 제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원들 간에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자유로운 분위기 조성을 돕는 KAD한국자동문

 

 

전사 행사
조직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시무식, 종무식, 전사 워크숍, 체육대회, 송년회 등 다양한 사내 행사를 운영하며, 임직원분들이 잠시 일상을 벗어나 새롭게 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일하는 직원을 위한 KAD한국자동문의 시스템

 

 

기숙사 운영
집과 회사의 거리가 멀어 출퇴근이 힘들고 어려운 직원분들을 위해 자체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
일반적인 회사들의 점심시간은 12시부터지만, KAD는 임직원분들의 편의를 위해 조금 빠른 11시 30분부터 시작하여 가장 바쁜 점심시간대를 피하고, 남는 시간은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포상 제도
열심히 일해주신 장기근속자와 임직원분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격려를 전하기 위해 장기근속자 및 우수사원 포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돕는 KAD한국자동문

 

 

자기계발 지원
임직원분들의 직무역량 향상을 위한 각종 교육비용 및 사외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내 교육
원활한 회사생활과 빠른 적응을 위해 신입사원 교육(OJT), 직무능력 향상 교육, 리더십 강화 교육, 멘토링 제도 등 적극적인 사내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KAD한국자동문 입사 지원 관련 문의
- Tel : 031-345-8498
- E-Mail : hr@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