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 Story/회사이야기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전문 (주)KAD한국자동문을 소개합니다

 

 

 

 

 

(주)KAD한국자동문
국내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업계의 선두 기업

 

 

 

Q. KAD한국자동문은 어떤 회사인가요?

 

(주)KAD한국자동문은 2009년에 설립되어 1990년부터 국내에 우수한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들에게 자동문 관련 기술력을 제공하던 기술을 이어받아 27년의 기술력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이노비즈 기입니다. △2012년~2013년 2년 연속 대한민국 건설문화 대상 수상 △2014년 코트라 글로벌 브랜드 선정 △2016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 2014년~2017년 4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등의 업계 독보적인 이력을 갖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자동문 제품 KAD-Series 라인업을 보유하고 설계, 생산, 제조부터 디자인, 시공까지 산업용 공장 고속자동문의 모든 생산공정 체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 제품이 100% 자체 생산되며 고객에게 최고 사양 성능의 자동문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순수 국내 기업입니다.

 

 

 

 

 

 

Q. KAD한국자동문의 주력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

(주)KAD한국자동문은 일명 스피드도어라고도 부르는 고속자동문이 주력 제품입니다. 고속자동문을 비롯하여 오버헤드도어, 내풍압셔터 등의 다양한 자동도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장 대표되는 고속자동문 KAD-Series 라인업은 일반 도어보다 빠른 개폐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실내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야 하는 제조업과 냉동창고 그리고 쾌적한 작업환경이 요구되는 제약 및 식품 공장에서 사용됩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주차장, 세차장, 차고지 등에서 원활한 출입과 사생활 침해 방지, 인테리어, 방수 /방진/방음 등의 넓은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다양한 산업 군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KAD에서 출시한 KAD-1000Series, KAD-2000Series, KAD-3000Series, KAD-4000Series, KAD-5000Series는 현재까지도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표적인 자동문입니다. 현재도 KAD는 고객들의 폭넓은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품질 개선을 통해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Q. 동종업계 중 KAD한국자동문만의 강점이 있다면 어떤 것인가요?

 

고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원가 절감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고속자동문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컨트롤러를 자체 개발했으며, 제품의 대량생산이 가능한 자동화 설비를 구축해 동종업계 타사 자동문과 비교하여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보유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KAD의 제품들은 가격 경쟁력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도 소비자들의 호평이 자자한 기업입니다. 산업용 고속 공장자동문의 특성상 하루에도 수백 번, 많게는 수천 번씩 열고 닫히기 때문에 제품의 내구성은 고속자동문 선택 시 가장 중요한 항목이지만, 이는 제품을 오랜 기간 사용하지 않는 이상 파악하기 힘든 부분입니다. 이러한 점을 보안하기 위해 KAD는 자체 기술연구소의 연구개발과 무수한 성능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 KAD-Series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후관리에도 철저함을 추구하는 KAD는 자체적으로 꾸준히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노력의 결과, 동종업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Q. 앞으로 KAD한국자동문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KAD한국자동문이 국내에서는 자동문 업계 유일하게 4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1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지만,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은 바로 세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미 국내 자동문 업계 최초로 베트남/인니/태국에 현지법인과 공장을 설립하여 지난해 수출실적 100만 달러를 달성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성장을 이뤄낸 바 있습니다. KAD는 베트남/인니/태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 삼아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아랍에미리트, 인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홍콩을 비롯해 최근 아프리카까지 진출하면서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