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시공 후 만족 100%

 

안녕하세요.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날씨가 참 변덕스럽네요 오늘은 어찌이리 쌀쌀한지 모르겠어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 깜짝놀랐습니다. `봄을 느낄 새도 없이 여름이 오는 건 아닐까 싶어요. 봄과 가을이 짧아, 더욱 아쉬운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야외에서 근무하시는 고객님들, 오늘같이 궂은 날씨에도 힘내시고! 몸 잘 챙기세요! 일교차가 커 감기조심하셔야합니다~

저희 KAD에서 시공한 스피드도어 사진먼저 보실까요! 아, 혹시 스피드도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스피드도어가 무엇인지 알려드릴게요! ^^ 산업용자동문인 스피드도어는 각종 산업현장(제조, 물류, 식품, 화학 공장) 등과 주차장 주유소 등 고속산업용자동문이 필요한 모든 곳에 설치되고 있습니다. 성격이 확연히 다른 현장에 어떻게 모두 KAD의 스피드도어가 설치가 될 수 있을까 궁금하시지요 ? KAD한국자동문 KAD-Series는 총 25종의 제품 모델 구성으로, 각 산업현장마다의 최적화 된 스피드도어를 시공합니다. 스피드도어가 각 현장마다 어떻게 쓰이는지 파악하고, 설계하는 것은 오랜업력과 노하우가 없다면 불가능한 일입니다! 재설치를 요청하는 고객님들이 많으신 이유입니다 (흑흑..)

 

스피드도어는 일반사람들이 보기엔 외관상 똑같은 것으로 보일 수 있으나, 산업용자동문 안에 많은 집약된 기술이 적용되어있는데요, 수준높은 기술은 스피드도어 전문 기술연구소를 설립하고 꾸준한 연구를 해 오고 있는 저희 KAD-Series만이 가지고 있는 것이라 자부합니다.

저희를 모방하여 기술을 어렴풋 따라하는 업체들이 많은데요, 고객님들이 피해를 보실까 항상 우려가 됩니다. 꼼꼼하게 따져보고 설치하는 것! 현명한 소비자의 기본이겠죠~^^

더 따지고 더 깊이 알면 KAD로 선택하실 것이라 장담합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대표번호 1566-8219 견적문의 및 상담 연결 1번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