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로 공장 업그레이드.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공장자동문 트렌드세터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스피드도어는 효율적이고 일하기 좋은 팩토리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설비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유리자동문과 달리 공장자동문은 상하로 작동하며, 상부 드럼부위에 스피드도어 시트가 말리는 방식입니다. 철제 셔터처럼 말이죠.

하지만 KAD-Series가 철제셔터와 같은 제품이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스피드도어는 센서와 연동되어 자동으로 사람이나 지게차를 감지하여 열리고 닫히며, 이때 구동 속도는 0.5~2.0m/s 정도 입니다. 보편적인 공장 출입문 높이인 3~4m는 평균 3초면 완전 개방되죠. 물류가 이동할 때 전혀 지장받지 않을 속도랍니다. ^^

KAD 스피드도어는 현장에 맞는 사이즈로 제작 시공되기 때문에, 개성있는 공장자동문 사진이 연출되기도 한답니다. 1m*1m의 작은 사이즈가 제작될 때도 있고, 반대로 11m 폭의 빅도어가 제작될 때도 있고요. 2층 높이의 출입구에 스피드도어만 덩그라니 설치될 때도 있죠. ㅎㅎ

어떤 사이즈건, 설치장소가 어디건 간에 KAD한국자동문의 공장자동문은 고객사의 생산성을 높이고, 제품 품질을 보호하는데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센서나 스위치를 통해 손쉽게 작동할 수 있고, 구동속도가 빨라 잦은 개폐에 부담이 없기 때문에 불필요한 개방을 줄여 외부 이물질이 내부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해줍니다.

KAD한국자동문에는 총 25종의 스피드도어가 Line-up 되어 있는데요. 전문 컨설턴트가 현장 조건이나 설치 목적에 따라 최적의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센서와 시트 색상, 인쇄여부, 안전포스트나 방수커버 등의 기타 옵션까지 정해지고 나면 비로소 각 공장만의 고유 스피드도어가 제작이 되는 것이죠.

한 번 설치된 KAD-Series는 시리얼 넘버를 통해 관리되고 있으니, 추후 A/S나 이전 설치 등도 빠른 대응이 가능하답니다. 사용하시는 중에 생기는 궁금한 부분들은 대표번호로 전화주시면 즉각적으로 답변해드립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 매뉴얼을 확인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스피드도어를 통해 스마트 팩토리를 만들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오전에 문의 주시면, 오후에 방문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