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설치! 미리 미리 상담받으세요.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고객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나갈 것 같지 않던 8월도 벌써 중순이나 접어들었습니다. 남은 여름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올 겨울은 엄청나게 춥다고 합니다. 방한용품이 지금 많이 세일 판매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덥다고 괜찮겠지 하지 마시고 미리 미리 준비/대비하시면 어떨까요?^^

저희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Series도 봄, 가을에 컨설팅 및 설치요청이 굉장히 많습니다. 무료로 방문하여 설치 업체의 환경, 설치목적 등을 체크하여 맞춤 설계하고 시공합니다. 그리고 미리 사용하며 사용법을 익혀 스피드도어의 쓰임이 비교적 더 많은 여름과 겨울에 모든 직원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지요 ^-^

 

 

스피드도어 1~2대 시공은 1일 소요로 가능하지만, 많은 대수의 스피드도어 설치 시 시간이 좀 더 소요됩니다. 같은 현장 내에서도 환경이 모두 다 다르므로 다양한 옵션을 추가 제외하며 가장 유용한 산업용도어를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시공 노하우를 본사와 각 지사들이 공유하며 정기적으로 엔지니어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KAD한국자동문이 국내 스피드도어 최고의 기업이라는 명성을 얻을 수 있게 하였을 뿐더러 고객들이 KAD-Series를 믿고 상담받을 수 있는 신뢰의 기반이었습니다.

 

 

 

현재 우리 산업계 전반에 걸쳐 자동화 시스템이 확대되면서 산업현장 스피드도어(산업용자동문)은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스피드도어는 산업용자동문, 공장자동문 등으로 일컬어지며 산업계전반에 설치되어 왔지요! 고속자동문 설치는 이제 필수입니다.

 

 

꼼꼼한 스피드도어 설계/시공!

KAD한국자동문에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