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 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만한 곳이 없어요!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언제까지 무더위를 이야기 해야할까요. 올 해 여름은 지독히도 깁니다.

현장에서 뛰어야하는 저희 시공팀은 팀별로 스케줄을 정해 하계 휴가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뜨거운 열기 속에서 스피드도어를 설치하느라 쌓인 피로를 모두 풀고 돌아오시면 좋겠네요.

KAD한국자동문 직원들과 모든 산업현장의 근로자 여러분들 조금만 힘내세요!

KAD-3000 자동복구형 스피드도어는 25종의 KAD-Series 중 인기타입 중 하나입니다.

충돌로 인해 고속자동문 시트가 레일에서 이탈되었을 경우 보다 손쉽게 복구할 수 있도록 개발한 타입인데요.

복구 방법은 현장에 계시는 직원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자동문이 완전히 닫힌 상태에서 올렸다 내리면 된답니다.

또 시트 중간에 알루미늄 바(wind bar)가 없고,

하부에 설치된 바는 유연한 재질의 특수고무를 사용하여 안전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즉, 충돌에 대한 위험 및 불안감을 해소하여 심리적으로도 안정적으로 스피드도어를 사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KAD-2000 Series는 윈드바가 시트를 단별로 결합하는 방식으로 설계된 타입입니다.

윈드바는 시트가 바람에 휘어지거나 레일에서 빠지지 않도록 잡아주는 역할을 하며,

시트 손상이 발생하였을 때 부분적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유지보수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죠.

또 각각의 단별로 다양한 시트로 제작하거나, 목적에 맞게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1t, 2t 두가지 두께로 준비된 기본시트와 투명시트, 황투명시트, 매쉬시트 등을 조합하여

가장 효과적인 우리공장만의 스피드도어를 만들어보세요.

기본 시트는 가장 인기 있는 색상 주황, 파랑, 회색 및 기타 색상도 준비되어 있으니 사전 컨설팅은 필수입니다.

단순한 자동문 같지만 스피드도어는 타 산업설비와의 연계 여부, 센서 호환성, 산업현장 적합성 등을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스피드도어 만큼은 업체 선정을 꼼꼼히 해야 합니다.

특히 고속자동문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사후관리 능력이 중요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그런 면에서 상당한 신뢰도를 자랑하는 기업이랍니다.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여 어떤 경우에라도 1차적인 유선상 대응이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많은 케이스가 유선통화로도 충분히 해결되고 있습니다!)

명품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

소비자만족도1위 2년 연속 수상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 산업용자동문에 대한 모든 궁금하신 점은

KAD한국자동문 대표번호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