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 전문- 대기업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글로벌 스피드도어 · 산업용 공장자동문 전문업체 KAD한국자동문입니다.
27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가진 전통있는 기업, KAD한국자동문의 모든 스피드도어는
고객이 원하시는 사항과 현장에 따라 100% 맞춤형 스피드도어로 자체 생산됩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전문 컨설턴트가 전국 어디라도 무료로 현장을 직접 방하여,
실측부터 자동문 설치 컨설팅, 견적까지! 친절하고 편안한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

 

 

국내 자동문 분야에서 오랜 기간 고객들의 믿음과 신뢰로 성장한 KAD는요. 단골 고객들이 무척 많습니다.
그 중에는 국내 다양한 분야의 주요 대기업에서도 저희 KAD의 공장자동문을 사용하시면서 오랜 기간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 하고 계신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도 경기 안산에 공장을 둔 국내 유명 철강판매 전문 P사입니다.

P사에서는 예전부터 KAD의 산업용 공장자동문을 지역별 여러 공장에서 다양한 타입으로 사용 중이신데요.
최근에도 자재 운반과 보관으로 인해 지게차 및 차량이동이 많은 공장 주 출입구에 추가로 설치하셨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동종업계 유일,
2014년부터 올해까지 4년연속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작년에는 2016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수상한 자동문 품질 · 서비스 우수 기업입니다.

KAD는 가장 믿을 수 있는 자동문 전문기업으로서 좋은 제품과 좋은 기술력을 선보이기 위해 늘 노력합니다.

 

 

P사에 설치된 공장자동문은 KAD한국자동문의 KAD-Series 중에서 다양한 공장에 가장 많이 설치되어
고객분들의 사용 만족도가 매우 높은 스피드도어 KAD-2000 기본형 제품입니다.
기본 3가지(주황,파랑,회색) 시트색 가운데 파랑색을 선택하였고, 두껍고 질긴 2T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공장자동문 제품은 현장의 특성과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맞춤형 스피드도어로 제작이 됩니다.

큰 공간이던, 협소한 공간이던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구요.
시트의 두께부터 인쇄로고, 윈드바, 적용센서 하나하나 고객이 원하시는대로 완벽한 설치를 보장합니다.

KAD한국자동문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고품질 스피드도어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전국 대표전화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