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식품공장 위생*안전*관리 탁월!

 

 

안녕하세요~ 산업용 고속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 전문회사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 KAD한국자동문이 소개해드릴 산업용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 시공 현장은 어떤곳일까요!
충북 충주에 위치한 김치를 만드는 회사의 제조공장입니다.
식품업체에서 선호도가 높은 제품 KAD-2000 Series 기본형 시공되었는데요. 사진을 통해 설명드릴게요.

 

 

 

많은 식품관련 업종 기업들이 사용하는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고속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 KAD-2000Series 기본형 제품은
위 식품공장에 여러대 설치가 진행되었습니다.

모두 잘 아시겠지만, 식품 업종 공장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신경써야 할 것은 청결한 위생관리죠. 제조과정부터 보관, 생산되기까지 작업환경의 완전무결한 상태가 필수적입니다.
전국 여러 공장의 위생관리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제품이 바로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고속 공장자동문 KAD-2000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 시리즈는 특유의 강한 내구성과 독보적인 세련된 외관, 먼지가 쉽게 적재되지 않게끔
라운드 타입으로 세심한 부분까지 맞춤 설계된 산업용자동문으로 유명합니다.

 

산업용자동문 KAD-2000 Series의 대표적인 특징이라고 하면 시트 중간에 윈드바가 체결된 점인데요.
KAD한국자동문의 자동문 시트는 두꺼운 고무보트 재질이라 쉽게 소손될 일은  없겠지만요,
혹시 지게차 운전자의 부주의로 충돌이 가해져 시트 소손이 발생하더라도 전체를 교체할 필요없이 부분적으로 교체가 가능해
유지보수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다는 큰 장점을 가졌습니다.

 

산업용 공장자동문은 지게차나 사람의 이동을 빠르고 원활하게 도와주는 기특한 제품이지만, 안전하지않다면 무용지물이죠.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은 빠른 개폐와 더불어 사용자의 안전을 생각하여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한 투명창을 삽입하고 경광등과 안전포스트 같은 안전기구를 함께 설치할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365일 24시간 고객문의 접수가 가능한 고객감동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전국 어디라도 신속히 달려가 고객의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일하기 좋고, 복지 좋은 행복 기업: KAD한국자동문
(최근 뉴스에도 났어요^^/ 아래 클릭!)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58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