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자동문계의 알리바바같은 존재! 스피드도어 / 공장자동문 / 산업용도어 설치는 어디?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산업용도어, 산업용자동문, KAD한국자동문, 한국자동문, 모텔자동문, 세차장자동문, 주차장자동문, KAD자동문, KAD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동화 알리바바와 40인의 도둑들같은 느낌으로 찾아온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알리바바와 저희 KAD와 어떤 연관이 있냐구요?? 동화에서 열려라 참깨! 하면 문이 자동으로 열리는데
저희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도 자동문이니까요!

자! 오늘은 저희 알리바바같은 KAD한국자동문이 제품을 하나 리뷰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저희 회사부터 살~짝 소개해드릴게요

저희 KAD한국자동문은 자동문 업계에서 가장 크고 전통있는 기업으로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 된 서비스의 품질로
고객님들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2017년도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아서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4년동안 1위를 차지하게 되었고,

2017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엄청난 일이 일어났습니다.

항상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는 말과 같이 저희 KAD한국자동문
항상 겸손하고 정중하게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저희 KAD한국자동문의 소개를 마치고
여러분들에게 스피드도어 리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경기도 포천의 'H'사에 설치한 에어커튼 일체형 KAD-2000A 제품입니다.
지금부터 친절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기있는 제품중 하나인 에어커튼 일체형 KAD-2000A은 .
빠른 개폐와 소음 방진 방음 등의 기능에 매우 탁월합니다.
시끄러운 공장에서 문을 스르륵 닫기만하면 밖은 조용해서 더욱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찰력이 적어서 실내와 실외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며 부드럽게 작동하는 것이 장점 중 하나입니다.

혹시 지게차등 운반용 차량등이 출입을 많이해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동으로 차량을 인식하여 열어주고 닫아주는 시스템이 있어서 번거로움이 줄어들어서
업무능률의 향상에 도움을 드리는 제품입니다.
혹시 차량이 문이 닫히는데 들어가서 충돌이 일어날 거 같다는 생각은 No! No!

저희 기업의 자랑중 하나인 적외선안전센서가 있는데요,
문이 닫히는 도중에 무언가 접근을 감지하면 그것을 포착하여 문을 개방합니다.
안전성은 더욱 업그레이드 되고 편리함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제품 중
안정성과 편리함을 동시에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부품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에어커튼 일체형 KAD-2000A는요~
문이 열리기 전에 바람이 쫘악!!! 하고 나와서 안보이는 공기벽을 생성해주어 벌레나 곤충의 유입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식품업체나 이물질에 민감한 업체들이 주로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적인 요소로는 전체적으로 업체의 분위기에 맞도록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소 칙칙할 수 있는 분위기에 자동문 색상하나만 변경하였을 뿐인데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시트에 원하시는 로고 혹은 전화번호 등 인쇄가 가능하여 광고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세상에나 1석 2조!!

 

이렇게나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는 저희 KAD한국자동문의 리뷰를 보시는동안 어떠셧나요?
설치를 하시고 싶은 마음이 생기셨나요?ㅎㅎ
혹시 궁굼한 점 혹은 견적관련하여 문의를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현재 실시간 상담을 진행중이며 전화로도 문의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 제품사진


대표전화 1566-8219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KAD한국자동문은 언제나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