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KAD-2000Series 품질보증 믿을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 전문 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최근 경남 양산 사업장에 위치한 P사 공장에도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가 시공되었습니다.
P사 공장에 설치된 스피드도어는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 KAD-2000Series 라인업 중 기본형 제으로 설치되었습니다.

 

 

P사 양산 공장에 설치된 KAD-2000Series 라인업의 기본형 제품은 "스피드도어"라는 그 이름처럼 위아래로 빠르게 열리고 닫히는 고속자동문입니다. 스피드도어 특유의 기밀성과 강력한 밀폐력으로 겨울철엔 추위를 막아주고 신속하고 편리한 물류 이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도어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 시리즈로 제작되는 스피드도어 시트는 3색(주황, 회색, 파랑)을 기본으로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스피드도어 기본 시트 외에도 특수 시트로 시야 확보가 가능한 투명 PVC 창, 통풍 및 벌레를 막아주는 메쉬창, 곤충 유입을 막아주는 특수필름이 코팅된 황투명창 등의 적용도 가능합니다.

산업용자동문으로 설치되는 대부분의 스피드도어는 위 현장에 설치된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처럼 기본 시트를 바탕으로 안전을 위한 투명창이 삽입된 형태로 많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설치된 P사 공장의 주변에 많은 공장에서도 저희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를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를 한 번이라도 사용해보신 분들은 꼭 주위 지인분들에게 믿고 맡길 수 있는 자동문 회사라며 추천을 하게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포스팅을 빌어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를 사용하시는 전국의 많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KAD한국자동문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명품 품질의 제품과 수준 높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전국 무료 현장 방문 서비스 중!
KAD한국자동문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