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주차장 고속자동문 스피드도어로 매출이 쑥쑥!

 



안녕하세요! 모텔, 호텔 주차장 자동문 · 스피드도어 전문 회사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벌써 주말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주말에도 오늘처럼 날씨가 좋다고 하던데 즐거운 나들이 계획은 세우셨나요?

요즘에 전국 곳곳에서 가을을 맞아 신나는 축제를 많이 시작하더라구요! 축제도 즐기고 맛있는 것도 먹는 즐거운 여행을 계획할 때 중요한 것이 또 숙박이죠! 입소문 난 인기 좋은 숙박업소(모텔, 호텔 등)들은 공통점이 있더라구요.
바로, KAD한국자동문의 모텔 주차장 자동문 전용으로 출시된 스피드도어 KAD-2000M이 있다는 점이죠^^

충남 대전에 위치한 "月 호텔" 시공현장 사진을 통해 왜?! 모텔/호텔 주차장자동문이 인기 비결인지 설명해드릴게요!

 


여행지에서 놀러 갈 때마다 느끼지만, 요즘은 숙박업소 경쟁이 정말 치열한 것 같아요, 최신 시설에 서비스도 정말 좋더라구요.
많은 숙박업소 경쟁에서 남다른 차별화! 손님의 발길을 이끄는데 주차장자동문만큼 효과가 확실한 게 있을까요?

KAD한국자동문의 주차장 전용 스피드도어 KAD-2000M은 세련된 외관으로 눈길을 한번 잡아끌고
차량이 진입시 센서 감지로 편리하게 자동 개폐해서 펜션 이용 손님의 마음을 2번 사로잡을 수 있죠

 

 


月 호텔 주차장 입구와 출구에 주차장전용자동문 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 KAD-2000M이 각 1대씩 시공되었습니다.
月 호텔 로고와 인사 문구가 인쇄된 주차장 전용 고속자동문 KAD-2000M이 완벽 시공된 모습인데요,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 특유의 세련된 외관이 호텔을 한층 고급스럽게 보이게 해주네요!

 

 


주차장 전용 고속자동문 KAD-2000M의 인기는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도 한몫하지만,
기능적인 부분에서 자동문 설치 후 이용 고객들의 반응이 무척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로프 커튼을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함들, 완벽히 가려지지 않기 때문에 고객의 차량이 쉽게 노출되거나
외부인이 함부로 출입할 수도 있고 미관상 지저분해 보이고 여러모로 단점이 많은데요.
주차장 전용 고속자동문 KAD-2000M은 자동문이 닫힌 상태에서 외부와 완벽하게 차단되기 때문에
고객의 프라이버시와 차량 보호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주차장자동문 설치, 더는 고민하지 마세요! 비용 대비 훨씬 높은 만족을 보장합니다.

비용이 부담이시라면, KAD한국자동문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주차장자동문 설치하실 수 있어요^^
주차장자동문설치, 스피드도어 설치, 주차장자동문업체 모두 꼼꼼히 알아보고 선택하게 되는 곳! KAD한국자동문!

전국 어디나 무료 현장 방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견적문의&설치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실시간 채팅 상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