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4년 연속 1위 ▶ (주)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 품질·서비스 넘버원!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일상으로 복귀하셨나요? 9월의 마지막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긴 추석 연휴도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올 한 해는 저희 KAD에게 감사한 일들이 너무도 많았습니다~

 

▲ 2017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1위 시상식 (사진제공=(주)KAD)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자동문 브랜드 업계 최초로 4년 연속 국내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인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大賞 1
선정되었어요! 끝이 아니죠? 게다가!

▲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시상식 (사진제공=(주)KAD)


지난 7월에는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어워드에서도 경쟁이 치열한 산업용자동문 부분 1를 수상하는 쾌거도 이루어냈습니다!
모두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올 한 해, KAD는 국내 자동문 리더 기업으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오늘의 시공사례 소개해드릴게요. 생생한 현장 사진을 함께 보시죠!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E사 공장 주출입구에 KAD의 대표적인 고속자동문이죠. KAD-2000Series 기본형이 설치되었습니다.

본체와 프레임부터 작은 부분까지 기밀하게 설계되어 제작되는 스피드도어
KAD-2000Seires는 자동문 양 사이드에 촘촘한 밀폐 브러시가 장착되어 미세먼지나 이물질의 유입을 막아주어 공장 환경 관리 및 이물질에 의한 제조 불량을 막아줍니다.


 


산업용 공장자동문으로 많이 설치되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안전한 시야 확보를 위해 시트 중간에 투명  PVC 창을 삽입할 수 있는데요. 시야 확보가 가능한 투명창으로 오고 나가는 대상 간에 충돌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 E사 공장에 설치된 스피드도어는 투명창이 없죠~? 위 현장에 담당자분께서 투명창이 없이 제작되기를 원하셔서 전체가 두껍고 질긴 2T 회색 시트로 시공되었습니다. KAD는 규격화된 똑같은 자동문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1:1 컨설팅을 통해 맞춤형 스피드도어를 생산/시공합니다.

 

 


공장의 편리함과 미세먼지, 이물질의 유입을 차단해주는 스피드도어 KAD-2000Seires 기본형!
자동문 업계 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믿을 수 있는 전문 회사, KAD한국자동문에서 설치 상담받아보세요^^

전국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