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다양한 산업용도어/스피드도어 판매 중 !

안녕하세요,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수상(4년연속), 소비자만족도 자동문 부문 1위 수상 - 산업용 스피드도어 일류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현재 고속 자동문 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고속 산업용자동문으로서 실내, 실외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엔코더와 모터를 결합하여 신속하고 부드럽게 작동됩니다.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모든 장소에 적합한 공장자동문입니다. 현재 KAD한국자동문의 KAD-Series는 대표 제품으로 KAD-2000(기본형), KAD-3000(자동복구형), KAD-2000S(슬림형), KAD-2000G(세차장전용), KAD-2000M(주차장전용)으로 분류됩니다.

지게차나 차량의 충돌이 잦은 현장에 추천하는 제품 KAD-Series 의 자동복구형 스피드도어는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종래의 고속자동문은 충돌로 인한 고장 시, 시트 전체를 교체해야 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KAD-3000 스피드도어는 이런 번거로움과 A/S 수리에 따른 유지보수 비용을 줄여주는 자동문으로 충돌 후에도 시트가 자동으로 복구되는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자동복구형 고속 스피드도어의 개구부 사이즈는 최소(WxH)1mx1m, 최대(WxH)6mx6m 가능하며, 센서를 이용한 최대개폐속도는 0.5m/sec~2.0m/sec로 아주 빠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자동복구형 스피드도어 견적 및 무료방문상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고객을 위한 기업, 고객을 향한 기업  KAD한국자동문
아래의 배너를 누르시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대표번호 1566-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