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공장자동문이 세차장에? ▷ 세차기 스피드도어 KAD-2000G!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낮에는 여름 날씨처럼 더운데 아침, 저녁으론 꽤 쌀쌀해졌어요~ 추석이 지나고 나면 겨울이 성큼 다가올 것 같은데요. 추워지는 날씨. 겨울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세차기 전용 고속자동문을 설치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세차기 전용 고속자동문 KAD-2000G는 내구성이 강하고 그 성능이 뛰어나, 세차장에 안성맞춤인 세차기 전용 고속자동으로 인정을 받고 있지요^^



경기도 화성에 있는 효창 주유소의 입구와 출구에 세차기 전용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가 설치되었습니다.
오렌지색 시트 가운데엔
안전을 위해 투명 PVC 창을 삽입하여 내·외부 상황을 또렷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차장 입구"와 "HYO CHANG"로고를 눈에 잘 띄도록 인쇄하여 주유소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냄과 동시에 디자인의 심미성도 높였습니다.



세차기 전용 고속자동문 KAD-2000G를 설치하면 앞으로 다가올 추운 겨울에도 동파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세차장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세차기 전용 고속자동문은 특히 밀폐성과 방수 기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문을 닫아 놓았을 때 찬바람, 외부 이물질, 먼지 등으로부터 세차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세차기 고속자동문이 겨울철엔 주로 내부를 얼지 않게 하는 역할이 가장 크지만, 겨울뿐만 아니라 사계절에 항상 소음 차단, 세차기 및 차량 보호를 위해서도 많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세차기 전용 고속자동문 KAD-2000G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전국 어디나, 무료 현장 방문 & 견적, 설치 상담 OK
전국번호 1566-8219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