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모텔주차장에 설치한 산업용 스피드도어, 눈에 확 띄네! 손님이 개미행렬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1990년 창업 이후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스피드도어를 컨설팅, 시공함에 있어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여 왔습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서비스,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열정의 가능성, 고객중심의 소통, 미래기술의 구현"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KAD한국자동문 KAD-Series 들 중 거리에서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스피드도어는 주차장전용 자동문(KAD-2000M)입니다! KAD-2000M 주차장 전용 스피드도어는  LED 장착과 로고 및 문구 인쇄가 가능하여  다른 모텔과의 차별화와 홍보 효과를 줄 수 있는 모텔 주차장 전용 자동문입니다. 자동문 설치만으로도 확실한 리모델링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신속한 차량 감시센서로 차량의 원활한 출입을 돕습니다!

1. 미려한 외관으로 자동문 설치만으로도 확실한 리모델링 효과 및 모텔 이미지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문의 시트는 위에서 보듯 다양한 색으로 지정가능하며, 시트는 부드럽고 물로도 때가 잘 지워지는 재질이니 사시사철 깨끗하고 깔끔한 외관으로 손님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겠지요~?
 
2. 차량이 지나
갈 때 상부가 쓸려 흠집을 유발하는 주차장 가림막과 달리, 주차장 전용 자동문은 차량에 절대 닿지 않아 차량 손상을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가림막은 지저분해 보이는 외관과, 눈 비에 약해 유지기간이 짧다는 단점 뿐 아니라, 고객의 차량에 흠집이나 잔기스를 내므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고객들은 빠르고 차의 손상없이 출입할 수 있는 스피드도어가 설치 된 곳으로 발길을 돌릴 것입니다^^

3.
사고 예방 : 출입 시 전방에 시야가 확보되어 사고를 예방하고, 반대쪽의 상황을 알려주는 램프로 차량 간에 접촉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한 걸음 내딛는 발걸음의 빠르기로 스피드도어가 개폐되므로 출입 전 사방을 온전히 볼 수 있습니다.

4.
고객 프라이버시 보호 : 차량 감지센서로 신속한 통과가 가능하며 자동문이 닫히면 외부와 완벽 차단되어 주차된 차량이 절대 노출되지 않아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줍니다. 기존의 가림막은 아래는 뚫려 있는 타입으로, 고객의 차량이 노출 되기 쉽습니다.

고객님 문의사항/무료방문견적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스피드도어 KAD-Series 의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주차장전용 산업용스피드도어로 고객님의 숙박업소에 매출을 높여보세요~!

 

고객문의 대표번호 1566-8219
대표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