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 전용 센서 ! 그것이 알고싶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 고속스피드도어는 고객들에게 탄탄한 서비스라인을 기반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산업용 스피드도어 시장의 대세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자동문 부문 1위 수상

-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자동문 부문 대상

-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자동문 부문 대상

-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수상

KAD한국자동문은 안전하고 편리한 작업환경을 만들겠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KAD한국자동문에서 스피드도어에 적용하는 센서는 대표적으로 총 6가지(초음파센서, 적외선센서, 안전센서, 금속감지센서, 작업자수동스위치, 차량용(지게차)리모컨) 로 분류됩니다.

 

1. 초음파 센서(저전력 고효율 센서)

스피드도어에 최적화된 KAD한국자동문의 센서로서, 어떠한 외부 환경에도 간섭 받지 않고 고속자동문의 불필요한 작동을 방지하여 전력소비를 최소한으로 줄였습니다. 스피드도어의 성능을 최적화하여 에너지 절감을 위한 효과적인 센서로 차량과 사람의 유무를 감지하여 안전사고를 예방 수 있습니다. 또한, 문을 통과하지 않고 지나가는 교차 통행을 인지하여 차량과의 충돌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2. 적외선 센서(INFRARED SENSOR)

문의 진동,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영향을 최소화하여 문을 안전하게 여닫게 도와주는 공장자동문의 첨단 센서입니다. 3개의 식별 가능한 레이저빔으로 원하는 감지영역 세팅이 가능하여 안전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최대 7M 높이에서도 사물 및 지게차의 감지가 가능하며, 진동 및 외부 방해가 있을 시에도 안정적으로 사물 및 사람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3. 포토센서(안전센서/충돌사고 방지)

별도 컨트롤러가 필요 없고, 마이크로프로세서가 내장되어 있는 센서로 자동문 하강 시 작업자 또는 물체가 지나갔을 경우, 이를 감지하고 다시 상승하여 충돌의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센서입니다.

4. 금속감지센서(LOOP SENSOR)

 바닥에 루프코일을 장착하여, 차량 및 지게차등 다양한 크기의 금속물체를 감지하여 자동문을 개폐하는 센서입니다.

 

5. 작업자 수동 스위치(TOUCH SWITCH) - 다양한 자동문에 적용 가능

사람의 출입 및 대차 이용이 빈번한 곳에서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유선으로 설치가 어려운 곳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6. 차량용(지게차) 리모컨(REMOTE CONTROL)

장거리, 차량 운전 중에도 간단하게 작동 가능하며, 지게차/차량 사용량이 빈번한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