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협소한 공간에는 슬림형 KAD 공장자동문을 설치하세요.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날이 풀리는가 싶더니 오늘 밤 적은 비를 시작으로 한파가 다시 시작된다고 합니다. 갑작스런 추위에도 공장이 셧다운 되지 않도록 산업용 자동문 설치는 꼭 필요합니다~!

공간이 협소한 곳에도 깔끔하게 설치되는 공장자동문 KAD-2000S 슬림형 시리즈입니다.

 

 

기존 구조물에 꼭 맞게 스피드도어가 설치되길 원하시는 분

스피드도어를 연달아 병렬로 설치하고자 하시는 분

모터를 먼지나 습기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고 싶으신 분

청결한 환경이 유지되어야 하는 식품제조업, 의약제조업, 정밀기기제조업 등에 속하시는 분

이러한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는 KAD-2000S 슬림형은 모터가 드럼 내부로 위치하며 좌우 설치공간에 많은 여유를 주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모터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터가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정적으로 구동합니다.

슬림형 공장자동문은 일제 모터와 싸이크로 감속기를 적용하여 수명이 길고, 효율이 높으며 소음이 적게 설계되어 까다로운 고객님들께서도 인정해주신 KAD-Series입니다.

 

 

KAD-2000S는 모델명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KAD-2000 기본형 산업용 자동문의 장점을 계승한 모델입니다.

경첩 형태의 윈드바로 시트를 단별로 결합하여 바람에 잘 견디고 소음이 적으며, 시트 파손 발생 시 단별로 부분 교체가 가능합니다. 자동문 시트 부분 교체로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고, 스피드도어 사용 용도 변경도 자유롭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구성되는 시트 중간부의 투명창을 매쉬창으로 변경하여 통기성은 살리고 곤충의 유입은 막을 수 있습니다.

슬림형 공장자동문은 가이드레일에 특수 도어 브러쉬가 장착되어 있어 밀폐 구조를 유지합니다.

시트와 레일 틈새로 유입될 수 있는 먼지, 바람, 곤충 등을 막아주며 하단부의 방풍시트는 바닥과 밀착하여 밀폐력을 더욱 향상시켜줍니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설치하셔야 추후 사후관리에 골치 썩을 일이 없다는 점은 모든 설비의 공통 분모이겠지요.

고속자동문 품질은 물론이고 오랜 업력, 다양한 시공 경험, 체계적인 생산/시공 시스템 등 종합적으로 꼭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2017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KOTRA(코트라) 글로벌 브랜드

 

1990년 설립된 모()기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작된 KAD한국자동문은 더욱 많은 고객님들께 믿을 수 있는 스피드도어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