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기술력으로 앞서가는 KAD한국자동문의 고속 스피드도어 설치. 아직도 고민중이신가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기술력이 으뜸! KAD한국자동문입니다 ^^. 스피드도어는 제조공장, 제철소, 하수처리장, 물류창고 등의 산업 현장과 우리가 쉽게 접하는 마트나 아파트 주차장, 호텔, 모텔, 세차장 등에서도 널~리 활용되고 있는 산업용자동문입니다.
스피드도어 뿐아니라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산업용도어로도 불리는 산업용자동문은 각 현장의 특성에 맞게 설치하면 안전하고 편리할 뿐 아니라 작업 효율도 높여주는것으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오랜기간 기술에 대한 연구개발에 매진 해 온 KAD한국자동문은 자신있게 업계를 선도하는 산업용도어 전문 업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스피드도어를 순수 국내 기술로 자체 제작/시공하여,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현재 2천 5백여개의 기업에서 만대 이상의 자동문을 설치 하고 국내 산업용도어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에 영업소를 두어 발빠른 A/S는 물론 , 24시간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상담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에 늘 힘쓰고 있습니다.  고객을 가까이 하고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것이 저희 KAD한국자동문이 하루하루 성장하는 까닭이며,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있었던 비결입니다.

 

 

 

 

 

고객님들은 많은 스피드도어업체들 중 어느 업체를 골라야 하나 많이 고민하실거에요~ 저희 KAD한국자동문은 순수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만 대 이상의 자동문 시공 실적을 갖고 있습니다. 그만큼 어마어마한 노하우 데이타를 가지고 있지요. 현재 국내 시장을 비롯해 외국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 받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우즈벡, 사우디, 인도 등에 활발하게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스피드도어의 품질을 위해 스피드도어의 제조 부터 시공까지 온 과정을  본사 내 고객지원팀과 기술연구소, 디자인팀 등의 전문인력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17년도까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자동문 부문, 4년 연속 1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자동문 부문 1위를 수상하고,  ‘2016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까지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는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KAD 입니다!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랄게요!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대표번호 1566-8219 ( 제품상담/견적문의 연결번호 1번)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