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봄철 스피드도어 망설이지 말고 KAD한국자동문과 상의하세요 !

안녕하세요 .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작년 명품브랜드대상을 4년연속 수상하고, 자동문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도 수상하는 등의 쾌거를 이룬 바 있는데요, 이는 26년간 모기업을 통해 꾸준히 스피드도어를 개발해온 결과였습니다. 스피드도어의 자부심을 갖고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산업용자동문, 주차장자동문을 다양한 곳에 합리적인 가격에 시공해 왔습니다.

KAD한국자동문 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시공노하우로 다양한 인증을 받고, 중국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아프리카 등 해외 곳곳에 한국의 스피드도어 제품을 알리고 있습니다. 베트남에서는 업계 최초로 법인을 설립하고 영업에 가속도를 내고 있지요. 해외에서의 값진 성과들은 모두 국내 소비자들의 선택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봄철 제조업 및 식품업계는 미세먼지의 유입으로부터 근로자들과 기계장치들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위생을 강화하기 위해 산업용 고속자동문을 선택하고 있는데요, 일반 가정과 달리 공장이나 상가에서는 외부인과 직원, 차량, 각종 장비 등의 출입이 잦기 때문에 일일이 문을 여닫기 번거롭습니다! 그렇다고 문을 계속 열어두면 실내 기계장비와 더불어 직원들이 외부 유해물질에 무방비하게 노출되지요~~ 이에 필요한 것이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입니다! 
 
고속 산업용도어는 사물과 사람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문을 여닫아 미세먼지를 비롯한 이물질을 차단하고 이동편의를 높여 업무효율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고속 공장자동문 전문업체인 KAD한국자동문은 유입차단이 쉽지 않은 미세먼지를 대비하고자 에어커튼 일체형 산업용자동문 모델인 KAD-2000A와 클린룸 일체형 스피드도어 모델 KAD-2000C를 추천드립니다. 완연한 봄이 오기 전 미리미리 설치하고 미세먼지 대비하세요 ^^

 

 

대표번호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