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자동문의 인기는 상승세 중~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산업용자동문 수요 증가세는 정말이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수년간 KAD한국자동문에 근무하면서 굉장히 많은 기업에 KAD-Series를 설치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많은 설치 문의가 빗발치는걸 보면요.

국내외 산업 현장에서 KAD 공장자동문이 효자 노릇을 하고 있을 것을 상상하니 뿌듯하네요!

곳곳에서 임무를 다 하고 있을 KAD-Series은 어떤 모습일지 사진으로나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피드 산업용 자동문은 주로 공장의 큰 출입구에 많이 설치가 되는 것 같습니다.

, 사람의 이동 보다는 물류의 이동에 필요한 설비란 이야기인데요.

고속으로 자동 개폐하기 때문이지요.

바쁘게 자재와 생산품이 오가는 현장에서 고속자동은 아주 중요한 포인트!

KAD 산업용 자동문은 0.5~2.0m/s까지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고성능 컨트롤러와 인버터로 원하는 속도로 설정도 가능합니다.

스피드도어를 120% 활용하기 위해서는 센서도 빠질 수 없는 필수 옵션이지요.

금속감지센서, 적외선센서, 초음파센서, 리모컨센서가 주요 자동 센서이고요.

현장에 따라서 터치스위치만 사용하시거나, 아주 드물지만 풀스위치를 사용하시는 곳도 계십니다.

 

 

공장에 설치되는 투자설비인 만큼 내구성도 높아야겠죠.

그래서 산업용자동문 모터 구동부와 기구적인 설비도 살펴보셔야합니다.

KAD스피드도어 25종은 안정성을 인정받은 일제 모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프레임부는 이중 알루미늄 압출 프레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이 부식과 마모에 강한 소재이기 때문에 내구성이 좋은 건 당연지사인데요,

특히! 압출방식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구동 진동에도 틀어지지 않는 다는 점이 특장점입니다.

 

산업용자동문 프레임 파트에 대해 설명 드린 김에 시트 부분도 말씀드릴게요.

시트는 1t, 2t 두께로 각각의 두께마다 파랑, 주황, 회색 등등 다양한 색상과 질감의 시트가 있습니다.

1t 시트는 가볍고 질긴 소재로 물청소로 관리가 쉽기 때문에 청결을 요하는 식품, 제약업체 등에 적합하고,

2t 시트는 두껍고 튼튼하여 날씨의 영향을 받는 외부 현장이나 주차장 등에 적합합니다.

 

 

스피드도어 KAD-Series만도 25종인데, 여기에 센서와 시트 종류까지 선택하자니 조금 복잡하다고 느껴지실 수 있겠네요!

그럴 땐 1566-8219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현장에 방문하여 무료 컨설팅을 진행해드리니 걱정말고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