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믿고 설치하는 KAD한국자동문 명품 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언제나 가지각색의 현장에 스피드도어를 시공해온 KAD한국자동문인데요!

최근에는 소독시설에 스피드도어 설치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심심치 않게 조류독감이니 구제역이니 피해소식이 들려오는 요즘,

거점마다 소독시설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네요.

 

 

소독시설에 KAD-2000 Series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기본형 스피드도어 KAD-2000은 모터가 외부로 노출된 타입이라서 실외설치가 가능한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는데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모터방수커버가 프레임과 동일한 소재의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제작된답니다. 드럼과 프레임이 곡선형태로 디자인 되었듯이 모터커버도 곡선을 유지하여 디자인적으로도 일체감이 있어 보이죠.

알루미늄 재질은 부식과 마모에 강하기 때문에 눈과 비에도 변형없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지요.

 

 

KAD-2000 스피드도어 중간 중간 들어가있는 윈드바는 기본형 고속자동문의 중요한 특징인데요.

윈드바를 통해 시트가 결합되는 방식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추후 시트를 교체하고자 할 때 부분 교체가 가능하답니다. 불필요하게 전체 교체를 할 일이 없어 유지보수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죠.

또 윈드바가 강한 풍압에도 시트가 휘어지지 않도록 지지해주는 역할을 해 스피드도어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답니다.

때문에 소독기가 작동하여 내부에서 압력이 발생하여도 KAD-2000 스피드도어는 문제없이 작동합니다.

 

KAD-Series는 구동속도가 빠를뿐만 아니라 밀폐력도 뛰어난 제품입니다.

기본형 시리즈는 프레임에 이중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서 시트와 프레임 사이를 촘촘하게 막아줍니다.

하단부는 유연한 검정색 고무 시트가 바닥과 밀폐하게 도와주고요.

 

 

오늘 소개해드린 소독시설 같은 곳은 소독기 설비와 스피드도어가 잘 연동되면

더욱 편리하게 고속자동문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스피드도어 전용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어떤 설비와도 연동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세차기, 주차 차단기, 에어샤워기, 에어커튼 등등

현장 컨설팅 단계에서 고객님들께서 스피드도어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고민합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은 문의주세요!